2017학년도 제3차 추가경정예산안 편성 실시 및 요구서 제출 안내 |
|||||
---|---|---|---|---|---|
작성자 | 박환우 | 등록일 | 18.01.24 | 조회수 | 324 |
첨부파일 |
|
||||
1. 관련: 가. 예산과-11774(2016.11.30.)『2017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기본지침 알림』 나. 예산과-8614(2017.7.27.)『2017학년도 학교기본운영비 전출액 조정 알림』 2. 2017학년도 학교회계 제2회 추가경정 예산 편성 이후 목적사업비 교부 및 학교회계 불용액 조정 등 예산 편성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재정운영의 민주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예산편성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예산편성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교육일시 및 방법: 2018.1.24.(수) 1) 교내 방학으로 인해 JB 메신저 및 유선으로 예산편성 교육 실시 2) 학교 홈페이지 예산요구서식 및 교육자료 탑재 나. 교육대상: 본교 교직원 다. 예산요구서 제출기한 및 방법: 2018.1.30.(화)까지 붙임의 예산요구서 결재본과 요구엑셀파일 작성하여 제출 붙임 1. 추경예산편성 계획 및 교육자료 1부 2. 추경예산요구서 서식 1부 3. 세입예산 현황 1부. 끝. |
이전글 | 2018. 유치원3세대 하모니자원봉사자 채용 공고 |
---|---|
다음글 | 2018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바이올린) 모집 재공고 최종합격자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