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 우유 급식 신청 안내문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7.10 | 조회수 | 76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귀하 성장기 학생들에게 필수 영양소를 공급하여 신체 발달에 도움을 주고 건강 유지·증진을 위해 2025학년도 2학기 우유 급식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학생의 우유 급식(유상)을 원하는 학부모님께서는 기간 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우유 개당 단가: 464.89원 2. 우유 급식 금액: 464.89원×84일=39,050원 (징수, 반환 시 원단위 절사) 3. 우유 급식 용량: 200㎖ 이하의 백색시유, 주 2회 대체유제품 4. 우유 급식 기간: 2025년 8월 21일(목) ∼ 2026년 1월 8일(목)(총84일) 5. 우유 급식비 납부 방법: 스쿨뱅킹 계좌수납 및 신용카드(등록신청자)수납 6. 우유 급식비 수납 기간: 2025.8.20.(수)~ 2025.9.3.(수) ※ 전교생이 등교 시에만 우유 급식이 실시됩니다. 전교생 등교가 중단될 경우 우유 급식도 일시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 우유 급식을 희망하는 학생은 e-알리미(또는 신청서)로 2025.7.17.(목)까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학교 행정실 ☎ 270-0365로 연락 바랍니다.
|
이전글 | 여름 방학 도서관 개방 안내 가정통신문 |
---|---|
다음글 | 7월 가족 독서 특강-우리, 책으로 수다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