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우유 급식 신청 안내문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3.14 | 조회수 | 165 | ||||||
학부모님 귀하 성장기 학생들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공급하여 고른 영양 섭취를 통한 신체 발달 및 건강 유지·증진을 위해 2025학년도 1학기 우유 급식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학생의 우유 급식을 원하는 학부모님께서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우유 개당 단가: 464.89원 2. 우유 급식 금액: 464.89원×72일= 33,470원 (징수 및 반환 시 원 단위 절사) 3. 우유 급식 용량: 200㎖ 이하의 백색시유(변동 불가), 주 2회 대체유제품 4. 우유 급식 기간: 2025년 3월 24일(월) ∼ 2025년 7월 22일(화) 5. 우유 급식비 납부 방법: 스쿨뱅킹 계좌 및 신용카드(등록신청자) 수납 6. 우유 급식비 수납 기간: 2025.3.27. ~ 4.10. ※ 전교생 등교 시에만 우유 급식이 실시되며, 전교생 등교가 중단될 경우 우유 급식도 일시 중단됩니다.(학사일정 변동 시 우유급식일도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우유 급식을 희망하는 학생은 e-알리미로 2025. 3. 18.(화)까지 신청하여 주시고, 우유 급식비가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 무상우유대상자는 수익자부담(유상)으로 선 수납 후 대상자로 선정 시 반환 예정입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학교 행정실 ☎ 270-0365로 연락 바랍니다. 2025년 3월 14일
전 주 용 소 중 학 교 장 |
이전글 | 제 11기 전주용소중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입후보 소견 및 무투표 안내 |
---|---|
다음글 | 2025. 상담주간 및 학교상담실(위클래스) 이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