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1학기 우유급식 신청 안내문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3.14 | 조회수 | 141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귀하 성장기 학생들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공급하여 고른 영양 섭취를 통한 신체 발달 및 건강 유지·증진을 위해 2024학년도 1학기 우유 급식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학생의 우유 급식을 원하는 학부모님께서는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우유 개당 단가: 467.22원 2. 우유 급식 금액: 467.22원×73일= 34,100원 (징수, 반환 시 원단위 절사) 3. 우유 급식 용량: 200㎖ 이하의 백색시유(변동 불가), 주 2회 대체유제품 4. 우유 급식 기간: 2024년 3월 25일 ∼ 7월 18일(72일) 5. 우유 급식비 납부 방법: 스쿨뱅킹 계좌수납 6. 우유 급식비 수납 기간: 2023.3.27. ~ 4.9.(2주) ※ 전교생이 등교 시에만 우유 급식이 실시됩니다. 전교생 등교가 중단될 경우 우유 급식도 일시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 우유 급식을 희망하는 학생은 e-알리미로 2024. 3. 18.(월)까지 신청하여 주시고, 우유 급식비가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학교 행정실 ☎ 270-0365로 연락 바랍니다. 2024년 3월 13일
전 주 용 소 중 학 교 장 |
이전글 | 단위학교 학부모회 컨설팅단 모집 안내 |
---|---|
다음글 | 2024학년도 학교교육과정설명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