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휴업에 따른 급식 변경에 대해 안내합니다. |
|||||
---|---|---|---|---|---|
작성자 | 전주용소초 | 등록일 | 18.08.24 | 조회수 | 133 |
임시휴업에 따른 급식 변경에 대해 안내합니다. 8월 24일 태풍으로 인한 임시휴업에 따라 갑작스럽게 급식이 취소됨으로, 식재료 수급의 문제로 인하여 당초 24일 예정된 식단을, 뒤로 미루어 월요일에 제공하고 월요일 식단을 화요일에 제공하는 식으로 하루씩 미루고 학교 사정에 따라 8월 31일 식단이 9월 3일에 제공됨을 안내드립니다.... 참고하여 주세요...^^ |
이전글 | 2018년 9월 영양표시, 알레르기표시 및 식단안내 |
---|---|
다음글 | 2018년 급식만족도 조사 결과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