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기초학력향상(느루동행학교)개인위탁 강사 모집 공고 |
||||||||||||||||||||||||||||||||||||||||||||||||||||||||||||||||||||
---|---|---|---|---|---|---|---|---|---|---|---|---|---|---|---|---|---|---|---|---|---|---|---|---|---|---|---|---|---|---|---|---|---|---|---|---|---|---|---|---|---|---|---|---|---|---|---|---|---|---|---|---|---|---|---|---|---|---|---|---|---|---|---|---|---|---|---|---|
작성자 | 전주용소초 | 등록일 | 19.04.19 | 조회수 | 195 | |||||||||||||||||||||||||||||||||||||||||||||||||||||||||||||||
첨부파일 |
|
|||||||||||||||||||||||||||||||||||||||||||||||||||||||||||||||||||
공고번호 : 전주용소초 2019-19호
2019학년도 기초학력향상(느루동행학교) 방과후 프로그램 개인위탁 강사 모집 공고
전주용소초등학교에서는 학생들의 기초학력향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기초학력향상(느루동행학교) 방과후 프로그램 개인위탁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2. 모집 세부 사항 1) 공고 및 서류 접수: 2019.4.19.(금)16:00 ~ 2019.4.26.(금) 14:00까지 3) 접수 장소: 전주용소초등학교 1층 행정실로 직접 제출 / 담당교사 문의 (063)270-0243 4) 선정 및 계약 방법: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5) 합격자 통보 ※ 1차 제안서 평가: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모집 인원의 3배수 선발) ※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2019년 4월 30일(화), 15:00~, 3층 방과후운영실 (10분 전 3층 과학실에 입실하여 대기) ※ 면접 대상자로 선정되었으나 당일 해당과목 면접 시간까지 참석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자격이 상실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 기간: 2019.5.6.~2019.7.22. / 2019.8.20.~2019.12.26. 명절제외 30주간, 48회) 7) 급여: 시간당 30,000원 8) 근무시간: 40분씩 주 2회 수업 (수업시간은 주 14시간, 월 59시간 이하로 강사 개인별 도내 교육기관 강사활동 합산 시간임) 3. 지원조건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기초학력 더딤학생의 수준에 맞는 맞춤 형 지도가 가능한 자) 2)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법령 상 기초학력향상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해당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5) 학교장과 1:1 계약이 가능한 자(영리업체와의 이면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계약 후라도 계 약을 해지할 수 있음) 4. 제출서류 1) 응모 시: 기초학력향상(느루동행학교) 방과후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2) 계약 시 ①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②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의 경우 불가함 ③ 통장 사본 2부 ④ 도장 ⑤ 주민등록증 사본 1부 ⑥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⑦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⑧ 청렴이행 서약서 1부 ⑨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
5.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2)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 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3) 제출된 서류는 면접 심사 이후 3일 이내에 환기 가능하며, 기간이 지날 시 파기함 (제출된 서류 환기는 1층 행정실에서 오후 2시 이후 방문 시 가능함) 4)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5)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6) 지도 자료는 온라인 기초학력 진단 보정 시스템 활용 및 늘품이 자료 인쇄 및 제본 활용 가능 2019년 4월 19일 전 주 용 소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과학의 달 ucc 공모전 안내 |
---|---|
다음글 | 학교내외 안전사고 예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