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용소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기초학력향상(국어, 수학) 외부강사 모집 재공고
작성자 전주용소초 등록일 17.05.15 조회수 455
첨부파일


방과후 기초학력향상(국어, 수학 부분) 외부강사를 모집합니다.

아래 공고문과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전주용소초등학교에서는 학생들의 기초학력향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기초학력향상(느루동행학교) 방과후 프로그램 개인위탁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과목

인원

운영요일 / 시간

학년/학생 수

비고

1

국어(읽기, 쓰기)

1

, / 13:00~13:40

2학년/1

1:1 기초학력 향상 맞춤형 지도(12)

2

국어

1

, / 14:10~14:50

3학년/3

4학년/1

소인수 기초학력 향상 맞춤형 지도(20)

3

수학

1

, / 15:00~15:40

5학년/1

1:1 기초학력 향상 맞춤형 지도(12)

 

2. 모집 세부 사항

1) 공고 기간: 2017.5.15.()~2017.5.18.(목)

2) 서류 접수: 2017518(목) 16:30까지

3) 접수 장소: 전주용소초등학교 행정실로 직접 제출 / 문의(063) 270-0243

4) 선정 및 계약 방법: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분

평가 항목(영역)

비고

1차 평가

(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경력,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교재 및 수업 내용의 적정성 등

2017.5.18.(목)

17:00 이후

개별 통보

2차 평가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맞춤형 지도능력,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 이해 및 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2017.5.19.(금)

16:00 이후

개별 통보

5) 합격자 통보

1차 제안서 평가: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모집 인원의 3배수 선발)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2017519(금), 15:00~, 방과후운영실(3)

(10분 전 3층 과학실에 입실하여 대기)

면접 대상자로 선정되었으나 당일 해당과목 면접 시간까지 참석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자격이 상실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 기간: 2017.5.22.~2017.7.26. (10주간, 20) / 2017.5.22.~2017.6.30. 6주간, 12)

7) 급여: 시간당 30,000(수용비 4.2%제외)

8) 근무시간: 40분씩 주 2회 수업

(수업시간은 주 14시간, 59시간 이하로 강사 개인별 도내 교육기관 강사활동 합산 시간임)

 

 

3. 지원조건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기초학력 더딤학생의 수준에 맞는 맞춤 형 지도가 가능한 자)

2)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법령 상 기초학력향상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해당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5) 학교장과 1:1 계약이 가능한 자(영리업체와의 이면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계약 후라도 계 약을 해지할 수 있음)

 

4. 제출서류

1) 응모 시: 기초학력향상(느루동행학교) 방과후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2) 계약 시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의 경우 불가함

통장 사본 2

도장

주민등록증 사본 1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

최종학력증명서 1

청렴이행 서약서 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5.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2)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 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3) 제출된 서류는 면접 심사 이후 3일 이내에 환기 가능하며, 기간이 지날 시 파기함

(제출된 서류 환기는 1층 행정실에서 오후 2시 이후 방문 시 가능함)

4)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5)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6) 지도 자료는 온라인 기초학력 진단 보정 시스템 활용 및 늘품이 자료 인쇄 및 제본 활용 가능

 

2017515

 

전 주 용 소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17년 명품융합과학교실 참가안내
다음글 제 17회 전국무용경연대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