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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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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학력향상(느루동행학교) 방과후 프로그램 개인위탁 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전주용소초 등록일 17.05.02 조회수 539
첨부파일


   

 

 

1. 모집 분야 및 인원

과목

인원

운영요일 / 시간

학년/학생 수

비고

1

국어(읽기)

1

, / 13:00~13:40

1/6

소인수 기초학력 향상 맞춤형 지도(20)

2

국어(읽기, 쓰기)

1

, / 13:00~13:40

2/1

1:1 기초학력 향상 맞춤형 지도(12)

3

국어

1

, / 14:10~14:50

3~4/4

소인수 기초학력 향상 맞춤형 지도(20)

4

수학

1

, / 15:00~15:40

5/1

1:1 기초학력 향상 맞춤형 지도(12)

5

수학

1

, / 14:10~14:50

3~4/2

소인수 기초학력 향상 맞춤형 지도(20)

6

수학

1

, / 15:00~15:40

6/2

소인수 기초학력 향상 맞춤형 지도(20)

 

2. 모집 세부 사항

1) 공고 기간: 2017.5.2.()~2017.5.9.()

2) 서류 접수: 2017510() 13:00까지

3) 접수 장소: 전주용소초등학교 행정실로 직접 제출 / 문의(063) 270-0243

4) 선정 및 계약 방법: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분

평가 항목(영역)

비고

1차 평가

(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경력,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교재 및 수업 내용의 적정성 등

2017.5.10.()

16:00 이후

개별 통보

2차 평가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맞춤형 지도능력,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 이해 및 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2017.5.12.()

17:00 이후

개별 통보

5) 합격자 통보

1차 제안서 평가: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모집 인원의 3배수 선발)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2017512(), 15:00~, 방과후운영실(3)

(10분 전 3층 과학실에 입실하여 대기)

면접 대상자로 선정되었으나 당일 해당과목 면접 시간까지 참석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자격이 상실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 기간: 2017.5.15.~2017.7.21. (10주간, 20) / 2017.5.15.~2017.6.23. 6주간, 12)

7) 급여: 시간당 30,000

8) 근무시간: 40분씩 주 2회 수업

(수업시간은 주 14시간, 59시간 이하로 강사 개인별 도내 교육기관 강사활동 합산 시간임)

 

3. 지원조건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기초학력 더딤학생의 수준에 맞는 맞춤 형 지도가 가능한 자)

2)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법령 상 기초학력향상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해당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5) 학교장과 1:1 계약이 가능한 자(영리업체와의 이면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계약 후라도 계 약을 해지할 수 있음)

 

4. 제출서류

1) 응모 시: 기초학력향상(느루동행학교) 방과후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2) 계약 시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의 경우 불가함

통장 사본 2

도장

주민등록증 사본 1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

최종학력증명서 1

청렴이행 서약서 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5.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2)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 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3) 제출된 서류는 면접 심사 이후 3일 이내에 환기 가능하며, 기간이 지날 시 파기함

(제출된 서류 환기는 1층 행정실에서 오후 2시 이후 방문 시 가능함)

4)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5)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6) 지도 자료는 온라인 기초학력 진단 보정 시스템 활용 및 늘품이 자료 인쇄 및 제본 활용 가능

 

201752

전 주 용 소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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