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무실무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작성자 용진초 등록일 21.11.04 조회수 374
첨부파일

용진초등학교 공고 제2021-15

용진초등학교 교무실무사 결원 대체 인력을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114

용진초등학교장

채용직종

채용인원

근무부서

담 당 업 무

비고

교무실무사

(대체인력)

1

교무실

- 교원업무경감 지원

- 공문서 수발, 공문처리 등

- 기타 학교장이 지정한 업무 등

계약기간: 2021. 11. 15.() ~ 2022. 2. 28.()

(계약기간 중이라도 계약사유 소멸 시 계약해지가 가능함.)

. 신분 : 기간제근로자

(본 채용은 교육공무직 노동조합 근로시간 면제에 따른 한시적 채용으로 무기계약 전환대상이 아님)

. 근로시간: 08:30~16:30 (5, 18시간, 40시간)

. 보수(급여): 기본급 월 1,840,000(수당 별도 지급, 추후 교육청 처우개선 관련 지침 시달 시 변동가능)

. 후생복지: 4대보험 가입, 개인부담금은 개인소득에서 공제

. 자격요건

지방공무원법31조 및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16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에 의해 지원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의한 범죄경력 조회 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아동복지법29조의 3항에 의한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전산관련 자격증(컴퓨터활용능력,사무자동화,워드프로세서) 소지자 우대

교육기관(각 시.도교육청 소속 교육지원청, 직속기관, 학교) 근로 경력자 우대(40시간 이상 근로한 경력만 인정)

. 응시연령: 18세 이상, 60(정년)에 도달하지 아니한 자

. 채용방법 및 절차

채용방법: 1차 서류전형심사 및 2차 면접심사

채용절차

1차 심사: 서류전형 심사(자격요건 등 심사)

- 자체서류 심사기준에 따라 심사 후 선발인원 3배수 이내 1차 합격자 선정

- 서류전형 합격자는 2021. 11. 11.() 16:30 이후 개별 통보

2차 심사: 면접심사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최종 합격자 결정: 1.2차 심사 점수 합산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

. 접수기간: 2021. 11. 5.() ~ 2021. 11. 11.() 15:00

. 접수장소: 용진초등학교 행정실

. 접수방법: 본인이 직접 제출(근무시간에 한함, 토요일·공휴일 제외 및 우편접수 불가),

이메일(접수기간 내 기관메일(yongjincho@jbedu.kr)로 수신한 것에 한함)

. 면접일시: 2021. 11. 12.() 10:00(면접시간 엄수, 면접 10분 전까지 도착)

. 면접장소: 용진초등학교 지정교실

. 면접대기장소: 용진초등학교 지정교실

학교 사정에 따라 면접일시 및 장소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면접대상자에게 유선으로 연락

. 최종합격자 발표: 2021. 11. 12.(), 15:00 이후

. 발표방법: 개별 통보

연번

구분

제출서류

부수

비 고

1

서류

접수

응시원서

1

붙임1양식 참조

2

자기소개서

1

붙임2양식 참조

3

관련 자격증 사본

1

해당자에 한함,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삭제 후 제출

4

경력증명서

1

해당자에 한함,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삭제 후 제출

5

최종

합격

주민등록등()

1

최종 합격자에 한함

6

채용신체검사서

1

최종 합격자에 한함

7

개인정보이용동의서

1

최종 합격자에 한함

8

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동의서

1

최종 합격자에 한함

. 접수된 서류는 반환을 요청하는 경우에만 반환하며,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지원자 책임으로 합니다.

.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하며,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용진초등학교의 결정에 따릅니다.

.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미달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응시인원이 채용예정인원에 미달할 경우 재공고를 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진초등학교 행정실(063-243-151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교육공동체 구성원들께 드리는 교육감 서한문
다음글 스마트기기 건강하게 이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