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차 코로나19 대응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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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용진초 | 등록일 | 21.08.02 | 조회수 | 41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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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2. 계약기간: 2021. 8. 18.(수) ~ 2021. 11. 17.(수) ※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방학 중에는 근무하지 않음) 3. 근무시간: 08:00 ~ 12:30(4시간, 휴게시간 30분 부여, 근무시간은 유동적 조정 가능) 4.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일 4시간, 주 5일제) 5. 보수: 시급제(8,720원),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원/일), 4대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 ※ 부대경비: 5,000원×근무일수(실제로 출근한 일수) 6.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7.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 및 「근로기준법」 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1. 필수자격: 별도의 자격 요건 없음 2. 응시자격 가. 응시연령: 채용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의 근로능력이 있는 자 나. 성별: 성별제한 없음 다.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제16조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라. 참고사항 코로나19 대응 2020년 방역활동도우미 참여자(6개월 이하)와 2021년 3~5월 방역활동도우미 참여자 모두 지원 가능
1. 채용방법: 면접시험 - 면접시험 대상: 응시원서 접수자 - 면접위원은 3인 이상으로 편성하며, 응시자 대상으로 개별면접을 실시합니다. 2. 면접일정
3. 합격자 결정 가. 면접점수 동점자에 대해서는 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이 빠른 사람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합니다. 나. 합격자는 채용신체검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확인하여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타 학교에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돌봄, 급식, 방역)으로 계약체결 선행 등이 발견된 경우 합격 취소 처리합니다. 다. 최종합격된 자가 임용을 포기한 경우 후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합니다. 라. 합격자 안내: 합격자에 한하여 유선으로 개별 안내 마. 코로나19 교내 확산 방지를 위해 면접대상자가 발열 또는 관련 임상증상이 있는 경우, 면접대상자 및 동거가족이 자가격리자로 분류된 경우,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은 경우,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경우에는 면접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접수기간: 2021. 8. 3.(화) 09:00 ~ 2021. 8. 9.(월) 12:00까지 ?평일 근무시간(08:30~16:30) 이내,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2. 접수방법: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 및 이메일(yongjincho@jbedu.kr, 스캔본 제출, 면접 시 원본 제출) 3. 접수장소: 용진초등학교 행정실 4. 장애인 응시자 관련 - 장애인 구분 모집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장애인 응시자는 방역활동도우미 업무수행에 지장이 없을 경우 동일하게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5. 접수 관련 문의는 용진초등학교 행정실(☎063-243-151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응시원서 접수 서류
2. 합격자 제출서류(참고,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서류 미제출시 합격은 취소되며, 구체적인 일정은 합격자 발표 시 별도 안내 예정
1. 응시 희망자는 결격사유 등 적합 여부를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2.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또는 누락, 유효기간 미확인, 자격 미비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3. 합격자 통지 및 근로계약 체결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통하여 채용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타 학교에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돌봄, 급식, 방역)으로 채용계약 체결이 선행된 경우 등 제한사유에 해당할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처리 됩니다. 4.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합격자를 발표한 날로부터 60일 이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으며,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환처리 됩니다. 기한 내 반환 청구를 하지 않은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5. 지원서 접수 결과 지원자가 채용예정 인원 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진초등학교 행정실 담당자(☎063-243-1519)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응시원서 1부. 2. 개인정보취급 동의서 1부. 3. 겸업확인서 1부. 4.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1부. 【붙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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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표를 받는 즉시 응시번호 기재여부와 날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응시표를 분실하였을 때에는 시험 전일까지 접수처로 오시면 재교부 받을 수 있습니다. 시험 당일 응시표, 신분증을 지참하고 사전 통지된 시각까지 시험장소에 참석하여야 합니다.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지정된 양식을 다운 받아 한글 또는 응시자 본인의 필체로 작성 2.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 「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붙임 2】 개인정보 제공 및 고유식별정보 처리 동의서
【붙임 3】 겸 업 확 인 서 소속 : 직종 : 성명 : 위 본인은 전라북도교육청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직종에 응시하기 전부터 현재까지
위 기관에서 근무하고 있음을 확인하오며, 겸업하고 있는 업무를 위 확인서에 의거 작성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 제16조에 따른 채용결격사유로 인정하여 근로계약을 해지하여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1년 월 일 확 인 자 (서명) 용진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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