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결석 신고 및 증빙 자료 제출 관련 매뉴얼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9.09 조회수 193
첨부파일

온라인 결석 신고 및 증빙 자료 제출 관련 매뉴얼 안내

 

  교원 업무 경감 및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나이스와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개선하여, 9월 2일(월)부터 온라인으로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를 제출하여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활용 매뉴얼을 붙임자료로 안내하오니, 학부모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자료: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결석 신고 매뉴얼(학부모용)

 

<온라인 결석신고서 절차 안내>

1. 학부모: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가입 후 담임선생님께 승인 요청

2. 담임: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승인

3. 학부모: 학부모서비스에서 결석신고서 작성 및 증빙자료 첨부

4. 담임: 제출된 자료 검토 후 승인/기안/결재(추가서류 및 내용 보완 필요시 보완요청)

  ? 질병결석: 질병결석시 결석신고서 신청 및 진료확인서 첨부

  ? 인정결석: 코로나 및 독감 등 법정전염병시 결석신고서 신청 및 진료확인서 첨부

  ? 미인정결석: 결석신고서만 제출

학교장 허가 교외체험학습 신청은 해당없음

이전글 [안내]2024 전국 학교예술교육 축제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학교도서관 2학기 도서 구입 예정 목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