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창의적 체험활동 동아리(특색악기) 보조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1.03.31 조회수 439
첨부파일

이서초등학교 공고 2021-16

2021학년도 창의적 체험활동 동아리(특색악기) 보조강사 모집 공고

이서초등학교

이서초등학교에서 창의적 체험활동 악기동아리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악기 보조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분야 및 인원

분야

인원

운영요일

운영시간

주당지도시수

(예정)

시간당강사료

지도학년

1

오카리나

1

, (2)

09:00-12:15

7

32,000

1-2학년

2

하모니카

1

, (2)

09:00-12:15

7

32,000

3-4학년

3

우쿨렐레

1

, (2)

09:00-12:15

6

32,000

5-6학년

*운영 요일과 운영시간(학년별 12시간 예정)은 코로나-19 및 학교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강사와 협의 후 조정 가능함.

2. 채용기준 및 방법

. 채용기준

지방공무원법31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으며 교육적 열의와 소양을 갖춘 자로서

1) 창의적 체험활동 동아리 활동 특색악기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2) 해당 악기 분야의 강사 경력이 있는 자

3)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채용방법

1차 시험 : 서류전형

2차 시험 : 면접(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3. 모집 세부 사항

세 부 일 정

비 고

공고기간

2021331() ~ 202147()

-신청양식 : 홈페이지 참조

서류접수

2021331() ~ 202147()

16:00까지

-접수처 : 이서초 교무실(인편 접수)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148() 12:00

-개별 통지(합격자에 한함)

면접

202149() 오후 1500

면접대기장소 : 본교 교무실

면접 장소: 소강당

-서류심사 합격자

최종 합격자 발표

2021413() 10:30

-개별 통지(최종 합격자에 한함)

4. 계약기간

- 1~2학년 : 202151~ 20211130

- 3~4학년 : 202151~ 20211130

- 5~6학년 : 202151~ 20211130

- 학교 행사일, 휴업일, 방학기간 제외되며, 계약기간은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제출 서류

. 응모 지원서(사진포함) 1

. 주민등록 등본 1,

. 프로그램 연간 계획서 1.

. 경력증명서 1.

.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및 최종학력 증명서 1.

. 청렴서약서 1

.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1

<최종 합격후 프로그램 계약시 제출서류>

. 채용신체검사서(건강 진단서 대체 가능) 1

. 통장 사본

.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각 1

6.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접수된 서류 중,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함.

.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

. 1차 제안서 평가 실시 후 면접 대상자는 개별통보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하며,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 학교의 결정에 따름.

.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이서초등학교 교무실(221-2988)로 문의 바랍니다.

서식1. 창의적 체험활동 동아리 악기 프로그램 보조강사 지원서 1.

2. 창의적 체험활동 동아리 악기 프로그램 연간지도 계획 1.

3. 창의적 체험활동 동아리 악기 프로그램 보조강사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및 서약서 1.

2021. 3. 31.

이 서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21학년도 학생 자율동아리(축구) 강사 모집 공고
다음글 비수도권 1.5단계 유지에 따른 학사일정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