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안심알리미 서비스 업체 제안서 제출 안내공고 |
|||||
---|---|---|---|---|---|
작성자 | 전주여울초 | 등록일 | 19.03.07 | 조회수 | 327 |
첨부파일 |
|
||||
전주여울초등학교 공고 제2019-12호 2019학년도 전주여울초등학교 안심알리미 서비스 업체 제안서 제출 안내공고
2019학년도 전주여울초등학교 등하교 안심알리미 서비스 업체를 아래와 같이 모집 공고 합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19학년도 초등 안심알리미 서비스 지원 사업 나. 사업기간: 11개월(별도의 계약기간에 따름) 다. 대 상 자: 저학년, 사회적 배려 계층 우선 선정 라. 과업내용: <붙임1> 과업지시서 참조 마. 배정사업금액: 금6,97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도교육청 사업계획에 따른 변경이 있을 수 있음. 2. 심사 내용: 제안의 적절성, 사업의 운영, 유지보수 등 가. 안심알리미 서비스 제공 범위 나. 어린이 긴급 상황 발생 시 경고음 발생 서비스 여부 다. 단말기 분실 시 무상 교체 여부 및 사용 간편성 라. 월 사용요금 및 지원 가능 인원, 기타 운영 및 유지보수 항목 등 3. 제출 서류 가. 심사내용 관련 제안서 7부.(자유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다. 서약서 1부.<붙임2> 4. 접수 기간 : 2019. 3. 7.(목) 15:00 ~ 2019. 3. 11.(월) 14:00 5. 접수처 및 방법: 전주여울초등학교 행정실 (☎063-255-9080) 방문 접수만 가능(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지참(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6. 업체선정방법 및 절차: 모집공고 ⇒ 제안서 접수 ⇒ 접수업체 제안설명회 학교 선정위원회 제안서 심사평가 ⇒ 업체선정(최고점자) ⇒ 계약체결
7. 제안설명회 : 2019.3.12.(화) 15:00 - 장소: 본관1층 소회의실 - 주요내용: 접수업체 순별 제안설명(10분 이내), 질의응답 등 ※ 사전연락 및 참가자 동의없이 15분 이상 지각 시에는 참가포기로 간주함. 8. 심사 결과 및 발표 : 2019.3.13.(수) 10:30 (학교홈페이지 안내 및 개별통보) 2019년 3월 7일 전주여울초등학교장 |
이전글 | 4.16 세월호 참사 희생자 추념 공모전 안내 |
---|---|
다음글 | 서신도서관 어린이독서회 참가자 모집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