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여름방학 급식지원 신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17.06.14 | 조회수 | 231 |
첨부파일 |
|
||||
익산시청에서 『2017년 여름방학 급식지원 신청안내서』를 보내와 안내하오니 각급학교에서는 여름방학중 아동급식을 희망하는 아동들이 신청기간 내 신청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동급식 지원기준 제⑧호에 의하면 각 항목에 해당되지 않으나 결식이 우려되는 경우 담임교사·담당공무원·통리장의 추천서(서식1호)를 받아 익산시 아동급식 위원회에서 선정할 수 있으므로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또한 지침에 근거하여 객관적인 증빙서류 제출이 불가피한 바, 보호자들께서 안내문을 꼭 보실 수 있도록 당부드립니다. 가. 여름방학 아동급식 신청기간: 2017. 6. 13 ~ 2017. 6. 22(10일간) 나. 장기적인 결식 우려 아동: 연중수시 신청가능 다. 방학기간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은 신청할 수 없음(중복지원 불가) ※ 2016~2017년 겨울방학에 지원받은 아동은 여름방학에 재신청 하지 않습니다. (겨울방학 급식지원자는 재판정하여 지원기준 충족시 여름방학에도 계속 지원) 첨부파일 2017년 여름방학 급식지원 신청안내 |
이전글 | 2017년 학부모 진로진학 코치 연수 신청 알림 |
---|---|
다음글 | 제17주년 6.15 남북공동선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