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년 여름방학 급식지원 신청 안내
작성자 *** 등록일 17.06.14 조회수 230
첨부파일

익산시청에서 2017년 여름방학 급식지원 신청안내서를 보내와 안내하오니 각급학교에서는 여름방학중 아동급식을 희망하는 아동들이 신청기간 내 신청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동급식 지원기준 제호에 의하면 각 항목에 해당되지 않으나 결식이 우려되는 경우 담임교사·담당공무원·통리장의 추천서(서식1)를 받아 익산시 아동급식 위원회에서 선정할 수 있으므로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또한 지침에 근거하여 객관적인 증빙서류 제출이 불가피한 바, 보호자들께서 안내문을 꼭 보실 수 있도록 당부드립니다.


. 여름방학 아동급식 신청기간: 2017. 6. 13 ~ 2017. 6. 22(10일간)

. 장기적인 결식 우려 아동: 연중수시 신청가능

. 방학기간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은 신청할 수 없음(중복지원 불가)

2016~2017년 겨울방학에 지원받은 아동은 여름방학에 재신청 하지 않습니다.

(겨울방학 급식지원자는 재판정하여 지원기준 충족시 여름방학에도 계속 지원)

 

첨부파일  2017년 여름방학 급식지원 신청안내    

이전글 2017년 학부모 진로진학 코치 연수 신청 알림
다음글 제17주년 6.15 남북공동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