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양현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홈페이지 학생, 학부모 회원 가입 방법 안내
작성자 전주양현중 등록일 23.11.30 조회수 744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본교에서는 인터넷 침해 사고 예방개인정보보호개인 광고 차단 등 학교홈페이지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본교 학부모 및 학생의 학교홈페이지 가입 부분을 홈페이지 담당교사가 확인 후 승인하고 있습니다이에 학부모 회원가입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고자 하오니번거로우시더라도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절차 요약 :

1) 학생의 회원 가입(학년번호가 정확해야 함⇒ 담당교사가 학생에 대해 승인

2) 학부모의 회원 가입 ⇒ 학교홈페이지 회원 가입 ⇒ 담당교사가 학부모에 대해 임시 승인 ⇒홈페이지 하단, 자녀의 학급 홈페이지’ 이동 ⇒ 학급 홈페이지 가입하기(이 때자녀의 이름 입력학부모의 회원 가입 및 승인 완료

 

자녀 정보 입력 방법(사진자료 참고) 

  

 

(★ 위 절차를 정확히 거치지 않으면 담당교사가 확인을 전혀 할 수 없습니다자녀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님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2024년 제 2기 전북학생의회 구성 안내
다음글 2023년 겨울방학 생명/환경과학 체험학습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