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홈페이지 학생, 학부모 회원 가입 방법 안내 |
|||||
---|---|---|---|---|---|
작성자 | 전주양현중 | 등록일 | 23.11.30 | 조회수 | 862 |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본교에서는 인터넷 침해 사고 예방, 개인정보보호, 개인 광고 차단 등 학교홈페이지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본교 학부모 및 학생의 학교홈페이지 가입 부분을 홈페이지 담당교사가 확인 후 승인하고 있습니다. 이에 학부모 회원가입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고자 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절차 요약 : 1) 학생의 회원 가입(학년, 반, 번호가 정확해야 함) ⇒ 담당교사가 학생에 대해 승인 2) 학부모의 회원 가입 ⇒ 학교홈페이지 회원 가입 ⇒ 담당교사가 학부모에 대해 임시 승인 ⇒홈페이지 하단, 자녀의 ‘학급 홈페이지’ 이동 ⇒ 학급 홈페이지 가입하기(이 때, 자녀의 이름 입력) ⇒ 학부모의 회원 가입 및 승인 완료
* 자녀 정보 입력 방법(사진자료 참고)
(★ 위 절차를 정확히 거치지 않으면 담당교사가 확인을 전혀 할 수 없습니다. 자녀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님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 2024년 제 2기 전북학생의회 구성 안내 |
---|---|
다음글 | 2023년 겨울방학 생명/환경과학 체험학습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