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로봇코딩 동아리 지도강사 채용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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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2.03.21 | 조회수 | 28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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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분야: 로봇코딩동아리 수업 지도 강사 2. 계약기간: 2022.04.01.(금)~2022.07.08.(금) ※ 학사일정변동에 의해 계약기간이 변경될 수 있음 3. 근무시간: 창체 동아리 운영 시간에 진행
※ 근무시간은 학사일정 운영과 관련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근무형태: 계약기간 만료 후 고용관계 소멸 5. 보수: 시간당 32,000원 (방과후수업 운영계획에 따름)
1. 필수자격: 로봇코딩관련 교육이수증 소지자 2. 응시자격 가. 채용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춘 자(해당분야 전공자 및 코딩자격증 소지자) 나. 스파이크프라임을 활용한 수업 지도 유경험자 다. 채용기관의 장이 자격이 있다고 인정하는 자 라.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마.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바.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1. 채용방법 가. 1차 심사: 서류전형 (3배수 합격자 선발)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2. 03. 25.(금) 15:00 개별 전화 통보 나. 2차 심사: 면접시험 - 2022. 3. 28. (월) 15:00 예정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면접 대기 장소 : 1층 회의실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 면접시험 대상: 1차 심사 서류전형 합격자 - 면접위원은 3인 이상으로 편성하며, 응시자 대상으로 개별면접을 실시합니다. 2. 시험일정
3. 합격자 결정 가. 합격자는 거주지, 채용신체검사, 범죄경력 조회 등을 확인하여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는 내용이 발견된 경우 합격 취소 처리합니다. 다. 최종합격된 자가 임용을 포기한 경우 후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합니다. 라. 합격자 안내: 유선으로 개별 안내
1. 접수기간: 2022. 3. 21.(월) 16:00 ~ 2022. 3. 25.(금) 10:00 2. 접수방법: 오미크론 및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인해 전자우편으로만 접수함. 3. 제출 e-mail주소: mimiuoo@naver.com 4. 접수관련문의는 전주양현중학교 교무실(☎063-717-86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응시원서 접수 서류
2. 합격자 제출서류(참고, 합격자 공고 이후) ? 주민등록증 사본 1부.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사본 1부.(원본지참, 졸업예정자도 가능) ? 통장 사본 1부 ?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 초본 1부.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1부.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유효기간 1년 이내) 1부.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한 국가검진결과로 대체 가능)
※ 서류 미제출시 합격은 취소되며, 구체적인 일정은 합격자 발표 시 별도 안내 예정
1.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또는 누락, 유효기간 미확인, 자격 미비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2. 합격자 통지 및 근로계약 체결 후라도 거주지, 채용신체검사, 범죄경력조회 등을 통하여 채용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등 제한사유에 해당 할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처리 됩니다. 3.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합격자를 발표한 날로부터 60일 이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으며,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환처리 됩니다. 기한 내 반환 청구를 하지 않은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4. 지원서 접수 결과 지원자가 채용예정 인원 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현중학교 교무실 (☎063-717-8601)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응시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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