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기숙사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매월 양현학사 퇴사 및 입사 안내 (퇴사 및 입사는 전월 둘째주에 신청)
작성자 신문식 등록일 23.12.21 조회수 814
첨부파일

목적

학생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학습 및 생활 환경을 제공하며 학습효과를 극대화 시켜 기숙사의 설립 목적에 부합되는 성과를 획득하게 한다.

 

선발 인원

1. 일반 선발 남학생 : 0명. 여학생0명

 

선발 기준

1일반 선발 내신 60%이내 학생으로 모의 40%+정규고사 60%

2. 우선 선발 우선 선발학생은 사회적배려대상자와 원거리통학자(통학불편등으로 전체 입사 인원의 20% 이상이 되도록 선발한다.   1순위-사회적 배려자, 2순위-학교로부터 원거리 해당자 순으로 선발함.  

  ※ 원거리학교 소재지 주소(·)외 타 시·군 등에 거주하는 학생으로 학교로부터 학생 거주지까지 자동차 거리 15km 이상 이거나대중교통 기준으로 등교 시간이 60분 이상 소요되 거리에 거주하는 학생

※ 우선 선발은 서열부를 작성 후 순위에 따라 배정함입사대상자 최종 선정은 교사들의 의견과 기숙사 운영위원회를 거쳐 학교장 결정

 

신청 기간

 1. 퇴사 및 입사 신청 및 제출 기간 : (실시 전월)  매월 둘째주 월요일∼목요일14:00시까지 신청

접수처본관 1층 2교무실 사감 부장 선생님 

 2. 제출 서류 양현고등학교 홈페이지기숙사기숙사 공지사항 및

메인 홈피 공지사항에도 탑재 

   가입사원서(신입생용) 1부 또는 재학생용 1서약서 1

 

입사자 안내

. 면접일시 및 장소: 원서 접수 시 안내 

 입사일 : 면접시 안내함.

<추가 안내>  식생활관 공사 완료로  5월 16일 부터 정상 급식합니다.

 기숙사 입사생은 조식 및 석식은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이며 식사를 하지 않더라도 식비를  납부해야합니다.

 기숙사비(월 12만원) + 식비(월 20~25만원)  

이전글 3학년 수능 전 후 기숙사 운영 및 1,2학년 추가 입사 안내
다음글 2024년 1월 기숙사 입사 희망학생 사전 교육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