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양현학사(기숙사) 내부 영상정보처리기기(CCTV) 추가 설치 행정예고 |
|||||||||||||||
---|---|---|---|---|---|---|---|---|---|---|---|---|---|---|---|
작성자 | 양현고등학교 | 등록일 | 21.05.14 | 조회수 | 182 | ||||||||||
첨부파일 |
|
||||||||||||||
양현고등학교 양현학사(기숙사) 내부의 시설 안전, 화재 , 사생안전지도 및 사고 예방을 위하여 CCTV(영상정보처리기기)를 추가 설치함에 있어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운영제한), 동법 시행령 제23조(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시 의견수렴) 및 행정절차법 제43조(예고기간), 제46조(행정예고)의 규정에 따라 취지와 주요내용을 시민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5월 14일 양현고등학교장 1. 예고명: 양현학사(기숙사) 내부 영상정보처리기기(CCTV) 추가 설치 2. 목적: 기숙사 내부 시설안전, 화재예방, 사생안전지도 및 사고 예방 3. 시행기관: 양현고등학교 4. 예고기간: 2021년 5월 17일부터 6월 5일까지 (20일간) 5. 의견제출: 2021년 5월 17일부터 6월 5일까지 (20일간) 6. 관련근거 가.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운영제한) 나. 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제23조(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시 의견수렴) 다. 행정절차법 제43조(예고기간) 및 제46조(행정예고) 7. 설치장소
8. 촬영범위 및 시간: 기숙사 2층 외부 출입구, 기숙사 2,3층 휴게실, 기숙사 4,5층 휴게실, 24시간 촬영 9. 관리 : 양현고등학교 인성인권안전부(운영), 행정실(설치 및 유지 보수) 10. 의견제출 위 행정예고(공고)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개인은 예고기간 내에 아래와 같이 의견서를 작성하여 양현고등학교 행정실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이나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은 예고기간 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에 한함) 가. 행정예고 사항에 대한 의견(찬.반 의견 및 그 이유) 나. 의견제출자의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다. 기타 필요사항 등 라. 의견제출기관(양현고등학교 행정실) * 주 소: (우)54862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틀못2길 9 * 전 화: 063-249-6125 * 팩 스: 063-211-7725 마. 제출기한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바. 공청회개최계획: 없 음 붙임 양현학사(기숙사) 내 영상정보처리기기(CCTV) 추가 설치 행정예고 1부. 끝. |
이전글 | 2021학년도 2학기 양현학사(기숙사)생 모집 공고 |
---|---|
다음글 | [알림] 기숙사 냉난방기 청소 및 전열교환기 필터 교체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