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년 참관실습(Ⅰ) 안내 |
|||||
---|---|---|---|---|---|
작성자 | 전주양현초 | 등록일 | 25.04.14 | 조회수 | 169 |
안녕하세요. 전주양현초등학교에 오시는 전주교대 1학년 교육실습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25학년도 1학년 참관실습을 맞이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시무식 안내 - 4월 21일(월) 8시 40분에 시무식을 시작합니다. - 당일 8시 35분까지 시청각실(1층)에 입장하셔서 등록부에 서명해주시길 바랍니다. ※ 8시 40분 이후 등록부 서명자는 지각처리
2. 학년 배정 안내 - 안내된 학급 배정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교 사정 상 희망 학년으로 배정하지 못한 부분이 있으므로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3. 주차 안내 - 교내 주차장은 공간이 협소하여 이용이 불가합니다. -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대중 교통을 이용하거나,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4. 개인 준비물 - 실습생의 품위를 유지할 수 있는 단정한 복장 - 소리 나지 않는 실내화 준비(2층 강당 앞 신발장 이용) - 개인 물컵 준비
5. 근무 관련 서류 안내 - 출퇴근 시간 엄수 - 필요한 경우 사유서 작성(홈페이지 탑재 완료 / 필요한 경우 본교 3층 양현삼거리에서 관련 서류 활용)
6. 급식비 납부 - 급식비는 1일 5,150원 (5일 기준 25,750원) - 수요일까지 학년 대표 교생선생님꼐서 취합 후 학교 계좌로 이체합니다.
우리 학교 모든 교직원들은 교생선생님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실습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기타 문의 사항: 063-717-1700 (전주양현초등학교 교무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