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신청 기간을 꼭 지켜주세요. 신청은 반드시 신청서를 제출해야합니다. 2. 방과후학교 여름방학 : 7월29일(월)~8월2일(금). 수강료는 동일합니다. 3. 프로그램에 계속 수강을 원할 경우, 다시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아도 되며 신규 신청을 할 경우만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기존에 수강했던 프로그램을 수강을 중단할 경우는 강사 선생님께 개별 연락합니다. 5. 신청자가 정해진 인원을 초과할 경우 공개 추첨을 실시합니다. (단 기존 수강자는 추첨대상에서 제외입니다.) 6. 현재 신청이 마감된 프로그램은 대기신청만 가능합니다. (대기 신청은 해당 과목 강사에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마감된 프로그램 및 부서의 시간은 프로그램별 운영 시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확인해주세요 7. 재료비 및 교재구입 - 월 수강료는 교재비, 재료비가 빠진 금액이며 매월 첫째주 스쿨뱅킹으로 납부합니다. 교재 및 재료는 개인이 구입하는 것이 원칙이나 개인 구입이 어려운 부서는 필요한 교재 및 재료의 수량을 파악 후 학교에서 일괄 구입(스쿨뱅킹 처리)합니다. 교재비, 재료비는 강사님이 개별 안내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강사님께 문의해주세요. 플룻(악기무료대여가능) 바이올린은 개별 구입합니다.8. 수강인원이 총 20명을 넘지 않는 강좌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9. 수강료 환불 방법: 전학, 입원(치료), 중도 포기 등으로 인한 환불은 해당 강사에게 사전에 의사를 전달 시 다음과 같이 환불합니다.(다만, 이미 주문한 교재비, 재료비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수강 기간 | 개시 이전 | 1/2 경과 전 | 1/2 경과 후 | 환 불 액 | 강사료 전액 | 강사료의 1/2 | 강사료 환불 없음 |
10. 강사 선생님의 개인 사정으로 휴강을 하게 되는 경우 사전에 안내하며 휴강한 시간만큼 수강료를 빼고 징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