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12/3~ 안내 및 배부(12/10~ 주민센타 인편)예정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11.13 | 조회수 | 23 |
| 첨부파일 |
|
||||
|
□ 취학통지서 발급 주요 내용 온라인 취학통지서 (기간) ’25.12.3.(수) 아침 10시~12.20.(토) 밤 24시 / 18일간 (대상) ’26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취학대상아동과 동일세대의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에게만 발급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 모바일 앱에서 발급신청 불가 (방법) 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 ‘취학통지서 온라인 신청 발급’ ※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기간) ’25.12.10.(수)~12.20.(토) / 11일간 (대상) ‘26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방법)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인편 발송
|
|||||
| 이전글 | 2025년 전주양현초등학교 4/4분기 먹는물(정수기수) 수질검사 성적서 공개 |
|---|---|
| 다음글 | 2025 유치원 하반기 자원봉사자 모집 공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