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양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12/3~ 안내 및 배부(12/10~ 주민센타 인편)예정
작성자 *** 등록일 25.11.13 조회수 23
첨부파일

취학통지서 발급 주요 내용

온라인 취학통지서

(기간) ’25.12.3.() 아침 10~12.20.() 24/ 18일간

(대상) ’26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취학대상아동 동일세대세대주(또는 보호자변경 완료한 자)에게만 발급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모바일 앱에서 발급신청 불가

(방법) 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취학통지서 온라인 신청 발급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기간) ’25.12.10.()~12.20.() / 11일간

(대상) ‘26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방법)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인편 발송

 

 

 

2026. 온라인 취학통지서 한컷이미지

2026. 온라인 취학통지서 포스터

 

이전글 2025년 전주양현초등학교 4/4분기 먹는물(정수기수) 수질검사 성적서 공개
다음글 2025 유치원 하반기 자원봉사자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