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학교 연계 오프라인-온라인 공동교육과정 추가 모집
작성자 심재필 등록일 22.03.18 조회수 252

1. 2022학년도 1학기 학교 연계 오프라인-온라인 공동교육과정 운영을 안내합니다.

 

2. 각 거점학교(수업하는 학교) 강좌를 확인하고 전라북도 오순도순 공동교육과정 플랫폼에서 수강 신청합니다

→ 플랫폼 주소: https://jbecredit.kr/lecture/ (회원가입시 학번과 학교 정확히 기입) 


3. 추가 신청 기한: 3월 23일 오전 8시 ~ 3월 29일 오후 6시

 

4. 유의사항

①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선택한 과목(강좌)이 본교(성심)에서 이수하였거나, 이수 예정인 과목이라면 교과목이 중복됩니다. 

    예: 과학사, 국제경제,국제정치를 이수한 학생 혹은 이수 예정인 학생은 타교에 같은 과목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② 공동교육과정은 정규 시간 외에 타교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대부분 토요일 오전, 평일 오후에 수업을 합니다.(시간과 거리 고려)

③ 오프라인, 온라인수업 진행이 다른점 참고하세요. 모집 학년 확인바람.

④ 이 또한 수업임으로 출석, 수업, 평가가 중요합니다. 본인이 선택하여 수업을 듣고 이수할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 

   시간투자와 노력이 요구됩니다.(책임감) 

5. 한 학기 수업 이수를 완료하면 타교에서 성적 및 세특을 발송합니다. 본교는 확인 후 생기부에 입력합니다.

6. 문의사항 : 2층 교무실 심O필 선생님 (수강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필히 미리 연락바랍니다.)

이전글 제15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당선자 공고
다음글 2022학년도 일반고-대학 연계 주말 강좌 수강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