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창의적체험활동 연극동아리 지도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우덕초 등록일 23.07.21 조회수 126
첨부파일

2023학년도 창의적체험활동 연극동아리 지도강사 모집 공고

 

2023학년도 우덕초등학교 창의적체험활동 연극동아리 운영과 관련하여 프로그램 지도강사(개인위탁강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내용

모집 분야

모집 인원

업무 내용

비고

동아리활동 지도강사

1

연극동아리 활동 운영 및 발표회 지도 등

2. 근무 조건

. 계약기간: 2023.8.21.()~2024.2.29.()

. 강사료: 시간당 32,000

. 수업일 및 수업시간: 17회기 98시간

연극동아리 세부 운영 시간

동아리활동 운영 시간은 학교 사정(코로나19로 인한 학사일정 변경, 학교행사 등)에 따라 추후 변동이 있을 수 있음

1

2023.8.21.() 1~6교시

7

2023.10.16.() 1~6교시

13

2023.11.27.() 1~6교시

2

2023.8.28.() 1~6교시

8

2023.10.23.() 1~6교시

14

2023.12.18.() 1~6교시

3

2023.9.4.() 1~6교시

9

2023.10.30.() 1~6교시

15

2024.2.5.() 1~6교시

4

2023.9.11.() 1~6교시

10

2023.11.6.() 1~6교시

16

2024.2.6.() 1~6교시

5

2023.9.18.() 1~6교시

11

2023.11.13.() 1~6교시

17

2024.2.8.() 1~2교시

6

2023.9.25.() 1~6교시

12

2023.11.20.() 1~6교시

3. 지원 자격

.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 초등학교 교육 여건을 감안하여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인성, 전과 및 성범죄 기록 등)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법령 상 창체 동아리활동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 연극동아리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 올바른 교육관을 가지고 있으며 지도 경험이 풍부한 자

4. 모집 세부 사항

. 공고 기간: 2023.7.24.() ~ 2023.7.28.()

. 서류 접수: 2023.7.24.() ~ 2023.7.28.() 12:00까지

. 접수 장소: 메일 접수(sun1584@hanmail.net), 학교 공사로 인해 방문 접수 불가

. 선정 및 계약 방법: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지원자가 1명일 경우 1차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로 평가 및 선정하며, 지원자가 2명 이상일지라도 1차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평가 통과자가 1명일 경우 1차 평가만으로 선정 가능

. 평가 내용

구분

평가 항목(영역)

비고

1차 평가

(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 경력, 운영 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 컨텐츠의 적정성 등

2차 평가

(면접 및 시연 평가)

지도 능력,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 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 평가 방법

구 분

1

2

합계

비고

제안서 평가

면접 평가

기준

및 배점

, 부 결정

(서류 미비, 지원자격 요건 등 확인)

태도, 적성, 교육가치관 등

100

고득점자 순 선발

. 2차 평가 일시 및 장소

1) 대상: 1차 평가(제안서 평가) 합격자

1차 서류 심사(제안서 평가) 결과는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2023.7.24.() 16:00 개별 통보

2) 일시: 2023.7.26.() 15:00

3) 장소: 우덕초등학교 교장실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의 경우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평가 대상자 발열 체크 및 사전 행선지 파악을 우선 확인하고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실시

. 합격자 발표

1) 최종합격자 발표: 2023.7.28() 12:00

2) 발표 방법: 최종합격자 본인에게 개별 통보

5. 제출 서류

. 지원 시 제출 서류

1) 강사지원서 1

2) 프로그램 운영제안서 1

3) 프로그램 운영 관련 경력 증명서 1(해당자)

4) 자격증 사본(원본대조) 또는 취득예정증명서 1(해당자)

5) 최종학력증명서 또는 졸업예정증명서 1

. 최종 합격 후 계약 시 제출 서류

1)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 이내)

2) 통장 사본(본인 명의) 1

3) 신분증 사본(원본대조) 1(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중 택 1)

4)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6) 청렴 이행 서약서 1

7) 기타 행정실에서 계약에 필요하여 요구하는 서류

6. 기타 사항

. 응시 서류상의 기재착오 및 누락,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 부정한 목적으로 응시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허위 기재한 경우에는 무효처리 또는 관련법령에 의한 부정행위자로 처리함

.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고 계약(예정)자가 계약 전 또는 프로그램 운영 중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처리 할 수 있음

. 최종합격자는 관련 서류를 기일 내에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최종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회, 범죄경력조회, 채용신체검사결과 등 결격 사유가 확인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함(합격 취소자 발생 시 차순위자로 선발함)

. 본 계획은 학교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 접수된 서류는 최종합격 발표 후 14일 이내에 수령하지 않는 경우 자체적으로 폐기처분함

. 문의 전화 : 우덕초등학교 연구실 063-582-5011 (담당자 이선양 010-5015-0774)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교육청 [2023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 길라잡이]에 준함

 

붙임 1. 창체 연극동아리 강사 지원서 1.

2.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3.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4. 개인정보 수집·이용·활용 동의서 1.

5.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

6. 청렴이행 서약서 1.


 

이전글 2023학년도 2학기 학교도서관 도서 구입 예정 목록 공개
다음글 2023학년도 맞춤형지원학교 외부강사 공모(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