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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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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전주우아중학교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공고
작성자 *** 등록일 21.07.01 조회수 344
첨부파일

전주우아중학교 공고 제2021-17

전주우아중학교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8(2단계 입찰) 3항의 규정에 따라 전주우아중학교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2021년 전주우아중학교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2단계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규격 및 재질

규격제안요청서참조

수량

15,610

학 생: 427×35=14,945

교직원: 19×35=665

인원 수 및 급식일수는 공사일정 및 학사일정, 학교사정, 코로나 19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입찰방법

단가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지역제한 입찰(전라북도), 전자입찰

규격입찰서 제출기간

2021.07.12.() 10:00 ~ 2021.07.13.() 10:00 (전주우아중학교 행정실)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1.07.07.() 10:00 ~ 2021.07.13.() 10:00 (G2B 나라장터 전자입찰)

가격입찰서 개찰일시

2021.07.16.() 11:00 이후

개찰 장소

전주우아중학교

입찰 집행관 PC

납품(예정)기간

2021.08.18.() ~ 2021.10.08.()

, 학사일정 및 공사일정, 학교사정, 코로나 19 상황 등에 따라 계약기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위탁급식은 직영급식 개시와 동시에 종료됨.

납품장소

전주우아중학교에서 지정하는 장소(교실, 기타 지정장소)

교실배식(개별도시락), 반별 포장

기초금액

금사천구백원(4,900)

- 학 생: 4,900×427×35=73,230,500(면세)

- 교직원: 5,390×19×35=3,584,350(과세)

- 사업 총 예상금액: 76,814,850

학생은 조세특례제한법 제106조에 의거 부가세 면세대상임

투찰금액(단가) 원단위로 할 경우, 계약시 국고금 관리법 제47조 제1(국고금의 끝수계산법)에 의거 원단위 절사 후 단가계약

기타사항

(특약조건)

1. 용역비,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법정 속도를 준수하여 운송시간은 1시간 이내일 것-교통체증 포함)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하도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 될 경우, 관계 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할 수 있음

3. 매 납품 시 검식용 1식과 보존용 1식을 무상 제공하고, 동일한 보존식에 대하여 6일간(144시간) 업체에서 자체 보관하여야 함

4. 급식 인원은 희망자에 한하며, 급식일수는 학교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5. 납품 완료 후 결제하며 낙찰된 1인당 단가는 변동이 없고, ·출입자, 현장학습, 장기결석 등으로 인한 급식비는 일할 계산함

6. 학교의 요구에 따라 개별 도시락으로 납품하며 위탁급식업체가 잔반처리 및 수거까지 완료할 것

7. 학사일정 및 코로나19 상황, 학교의 불가피한 사정상 급식인원, 급식일수, 납품기간 변경이 가능하며, 증감 시 낙찰된 계약단가로 계산함

8. 납품 및 배식시간 동안 주변 관리를 위한 인력이 함께 학교에 상주해야 함

(관리감독자 포함)

9.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단가가 표시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

10. 기타 자세한 사항은 규격제안 요청서 참조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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