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운영위원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12기)
작성자 박성우 등록일 22.08.26 조회수 56
첨부파일
개최공고문.hwp (56.5KB) (다운횟수:16)
안 내 장.hwp (85.5KB) (다운횟수:18)

원광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 개최를 공고합니다.

1. 일 시 : 2022. 09. 02(1700)

2. 장 소 : 우리학교 교장실

3. 안 건

    1). 12022학년도 장학금 지급 대상자 선발방법 및 명단 학교운영위원회 상정()

    2). 22022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 계획()

    3). 32022학년도 정규교과 외부교재 사용 계획()

    4). 42023학년도 교복 학교주관구매 계획()

    5). 52022학년도 제1회 교비회계 추가경정예산()

 

4. 참고사항 : 학부모, 교직원, 학생 등 방청 가능

 

 

이전글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 (12기)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다음글 제12기 학교운영위원회 제1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