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청운학사(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
||||||||||||||||||||||
---|---|---|---|---|---|---|---|---|---|---|---|---|---|---|---|---|---|---|---|---|---|---|
작성자 | 이도영 | 등록일 | 25.01.20 | 조회수 | 279 |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신입생 청운학사(기숙사) 입사 안내 1. 입사 대상 및 지원서 제출 가. 기숙사 입사대상 : 신입생 기숙사 입사 희망자 중 20명(예정) 나. 지원서 제출기간 : 2025. 2. 10.(월) 08:00 - 2. 14.(금) 16:00까지 다. 지원서 다운로드 : 아래 첨부파일 참조 라. 지원서 제출 : 이메일로 제출 - 총사감 이도영 선생님(whistle230@naver.com) 마. 선발기준: 입사신청자가 수용 인원을 초과할 경우 운영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선발함. 바. 지원서 내 신청구분(사회배려대상자/원거리통학자(통학불편자)/일반학생)을 정확하게 체크해주세요. 사회배려대상자와 원거리통학자는 우선 모집이며, 신입생 입사 전체 인원의 20%를 우선 선발합니다.
2. 합격자 발표 가. 입사 합격 발표 : 2025. 2. 21.(금) 16:00(예정) 본교 홈페이지 나. 입사 안내 및 관련 서류 제출 : 발표일에 안내 다. 입사예정일 : 3.3(월) 3. 기타 가. 지원서는 제출 기간 중에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나. 지원서 제출 후 확인이 필요한 경우는 사감 선생님께 연락주세요. 다. 학원 외출은 가능하지만, 23:00까지 입실해야 합니다. 라. 퇴사 학생이 있는 경우, 학기 중 추가 입사 인원을 선발할 수 있습니다. |
이전글 | (전주대) 2학년 대상: 2025년 고교교육 내실화 지원 및 대입전형 안내 프로그램 안내 |
---|---|
다음글 | 2025학년도 신입생 등록 안내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