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청운학사(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_(추가) |
||||||||||||||||||||||
---|---|---|---|---|---|---|---|---|---|---|---|---|---|---|---|---|---|---|---|---|---|---|
작성자 | 이도영 | 등록일 | 24.11.05 | 조회수 | 255 | |||||||||||||||||
첨부파일 |
|
|||||||||||||||||||||
2024학년도 청운학사(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_(추가)
일부 학생들의 퇴사로 인하여 추가 모집을 실시합니다.
1. 입사 대상 및 지원서 제출
가. 기숙사 입사대상 : 기숙사 입사 희망자 중 00명 나. 지원서 제출기간 : 2024. 11. 7.(목) 09:00 - 11. 12.(화) 22:00까지 다. 지원서 다운로드 : 첨부파일 참조 라. 지원서 제출 : 2층 교무실에 제출 - 총사감 이도영 선생님 마. 지원서 내 신청구분(사회배려대상자/원거리통학자(통학불편자)/일반학생)을 정확하게 체크해주세요.
*12월 20일에 전체 학생에 퇴사합니다. 약 3개월 간 리모델링 공사 후 2025년 2월 말에 전체 학생을 다시 선발합니다.
2. 합격자 발표 가. 입사 합격 발표 : 개별연락(문자 또는 리로스쿨) 나. 입사 안내 및 관련 서류 제출 : 발표일에 안내 다. 입사예정일 : 11.17(일)
3. 기타 가. 지원서는 제출 기간 중에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나. 지원서 제출 후 확인이 필요한 경우는 사감 선생님께 연락주세요. 다. 학원 외출은 가능하지만, 23:00까지 입실해야 합니다. 라. 퇴사 학생이 있는 경우, 학기 중 추가 입사 인원을 선발할 수 있습니다. |
이전글 | 2025학년도 전북교육청-EBS 공동 주관 학습전략 입시설명회 신청 안내 |
---|---|
다음글 | 2025년 해외 문화 탐방 '서(청센과 함께하는)서(구 문화)투어' 참가자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