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청운학사(기숙사) 입사 안내_(추가) |
||||||||||||||||||||||
---|---|---|---|---|---|---|---|---|---|---|---|---|---|---|---|---|---|---|---|---|---|---|
작성자 | 이도영 | 등록일 | 24.03.04 | 조회수 | 444 | |||||||||||||||||
첨부파일 |
|
|||||||||||||||||||||
2024학년도 청운학사(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_(추가)
일부 학생들의 퇴사로 인하여 추가 모집을 실시합니다.
1. 입사 대상 및 지원서 제출
가. 기숙사 입사대상 : 기숙사 입사 희망자 중 00명 나. 지원서 제출기간 : 2024. 3. 5.(화) 09:00 - 3. 7.(목) 22:00까지 다. 지원서 다운로드 : 아래 첨부파일 참조 라. 지원서 제출 : 이메일로 제출 - 총사감 이도영 선생님(010-4799-8504, whistle230@naver.com) 마. 지원서 내 신청구분(사회배려대상자/원거리통학자(통학불편자)/일반학생)을 정확하게 체크해주세요.
*2024학년도에는 청운학사(기숙사) 리모델링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리모델링 후에는 총 인원 감소에 따라 기숙사생을 재선발 할 예정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2. 합격자 발표 가. 입사 합격 발표 : 2024. 3. 8.(금) 16:00(예정)_개별연락(문자) 나. 입사 안내 및 관련 서류 제출 : 발표일에 안내 다. 입사예정일 : 3.10(일)
3. 기타 가. 지원서는 제출 기간 중에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나. 지원서 제출 후 확인이 필요한 경우는 사감 선생님께 연락주세요. [가능한 문자로, 예: 이ㅇㅇ(접수번호, 출신중) 지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 학원 외출은 가능하지만, 23:00까지 입실해야 합니다. 라. 퇴사 학생이 있는 경우, 학기 중 추가 입사 인원을 선발할 수 있습니다. |
이전글 | 2024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운용계획 공개 |
---|---|
다음글 | 2024학년도 원광고등학교 학 반 별 시간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