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드라이브 스루 민원서비스 및 야간 민원실 운영 안내(전라북도교육청 고객지원실)
작성자 한국희 등록일 21.03.17 조회수 1154

1

드라이브 스루 민원서비스

운영목적: 사전예약을 통해 민원인이 원하는 시간에 주차장에서 신속하게 민원서류 전달

운영시간: 09:00 ~ 18:00(·, 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제외

운영장소: 본관 북문 쪽 드라이브 스루 존 지정(주차 2)

대상민원: 학생관련 민원, 검정고시관련 민원, 인사관련 민원 등 총 19

운영방법

(민원인)

전화·인터넷을 통해 사전예약

(담당공무원)

예약확인 후 증명서류 발급

(민원인)

드라이브 스루존 도착

(담당공무원)

신분증 확인 후 제증명 서류 전달

2

야간 민원실 운영

운영목적: 일과시간 중에 교육청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학부모·시민을 위한 민원 해결 창구 개설

운영시간: 매주 화·18:00 ~ 20:00 (공휴일 제외)

운영장소: 전라북도교육청 1층 고객지원실

대상민원: NEIS발급이 가능한 민원(학생, 검정고시, 인사 관련 민원 등)

운영내용

- 야간 민원실: 고객지원실의 민원 창구를 통한 접수 및 해결

- 콜백 서비스: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한 전화 문의 시, 익일 오전 중 업무담당자가 상세히 설명해주는 콜백 서비스 운영

- 이용문의: 063-239-3114/063-239-3506

 

이전글 [안내]어머니합창단(솜리맘스코러스) 신입단원 모집 홍보 안내
다음글 2021학년도 독도바로알기대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