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귀공주 체험수기방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곳은 원광여고 귀공주들이 ‘나를 맑히고 세상을 밝히는 인성교육 유·무념 대조체크’를 통하여 자신의 생활이 변화된 내용을 기재하는 공간입니다.

10월 체험수기 1405김민선
작성자 김민선 등록일 15.11.06 조회수 165

더 나은 나를 위해, 날을 위해

푸르던 나무들이 하나둘씩 울긋불긋 몸색깔을 바꾸고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되었다. 이번달 역시 시험보고 수행평가에 눈코뜰새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다보니 금세 지나갔다.

10월달을 맞이하기 전 나에게 한 약속을 생각해보면 일단, 일주일에 한권 씩 책 읽는것은 지키지 못하였다.  처음에는 야심차게 시작했지만 할수록 졸음만 오고 시간을 허비하는것 같아 점차 안하게 되었다. 지금 돌이켜보니 후회스럽다.  조금 더 의지를 가지고 해볼껄 하는 마음이 든다.

아침에 규칙적으로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기 역시 못지킨 날이 더 많았다.   학교만 오면 양치하고 친구들과 이야기 하느라 제대로 지키지 못하였다. 다음날부터는 꼭 실천하기로 다짐했다.

잘지킨것은 항상 웃는 얼굴로 사람을 대하기 였다. 말하기 전에 한번더 생각해보면서 말 실수를 줄일수있었고, 얼굴에 미소를 띄니 내 기분도 좋아졌다.

더 열심히 실천해야겠다.  규칙적인 수면패턴을 가지는것은 어려움이 많았다.  어떤날은 피곤해서 늦게자고, 어떤 날은 할일이 많아서 늦게 자고 책상에서 조는 날도 많았다.

11월달에는 더 규칙적으로 자기!  앞으로 점점더 날씨가 쌀쌀해지고 감기에도 잘 걸리니깐 감기조심하고 더 성실한 사람이 되어야겠다.

이전글 10월 귀공주 체험수기 1418 이승은
다음글 10월 귀공주 체험수기 1412 서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