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귀공주 체험수기방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곳은 원광여고 귀공주들이 ‘나를 맑히고 세상을 밝히는 인성교육 유·무념 대조체크’를 통하여 자신의 생활이 변화된 내용을 기재하는 공간입니다.

9월 귀공주 체험수기 1413 서은우
작성자 서은우 등록일 15.10.13 조회수 151

내가 원광여고에 들어와 귀공주 체험수기에 매달 '잘하자!', '열심히하자!' 이렇게 다짐만 하는 사이에 벌써 9월이 끝나고 이제 2015년은 3개월밖에 남지않았다. 정말 8월 체험수기를 쓸때는 9월달에 잘하려고 생각하고 쓴거지만 여태까지 한번도 그 말을 지킨적이 없는 것 같다.

이번달 체험수기 마저 또 열심히하자라는 똑같은 말을 쓴다면 정말 이러다가 2015년이 끝날 것 같지만 딱 이번달까지 써보고 10월 체험수기에서는 내가 얼만큼 열심히했지만 쓸 수 있게끔 진짜 노력할 것 이다. 그리고 내가 이번 달에 제일 유념이 적었던 '좋은생각.고운말씨.올바른행동하기' 항목을 10월달엔 나의 우수 실천 현황에 체크할 수 있을만큼 유념할 것이다. 저 욕설이나 비속어사용도 줄이고 제일 중요한 후대폰 사용과 게임을 절제할 것이다.

3월부터 지금까지 나는 그냥 시간을 흘러보낸 것 같다. 이제 문과.이과도 정했고 곧 고2가 되니까 남은 고1 생활은 누구보다 더 열심히 지내고싶다.

10월에 있는 중간고사도 준비를 안해서 걱정이 되지만 잘 봤으면 좋겠고 진짜 10월달은 정말 공부든 미술이든 다 잘하고 노력하는 내가 됬으면 좋겠다.

이전글 9월 귀공주 체험수기 1231 마성령
다음글 9월 귀공주 체험 수기 1426 차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