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귀공주 체험수기방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곳은 원광여고 귀공주들이 ‘나를 맑히고 세상을 밝히는 인성교육 유·무념 대조체크’를 통하여 자신의 생활이 변화된 내용을 기재하는 공간입니다.

귀공주 체험수기 1822 이가영
작성자 이가영 등록일 15.06.05 조회수 99
5월의 우리 반 학급 유념은 <안전 규칙 잘 지키기> 였다. 체육대회 때 넘어져서 다리에 피가 나는 친구도 있었고 줄다리기 하다 팔이 쓸린 친구도 있었다. 그걸 보고 더 안전에 항상 신경써야 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수련회 때 안전 벨트를 꼭 챙겨서 했고 이동할 때 뛰지 않고 줄 맞춰서 걸어갔다. 좋은 생각.고운 말씨.올바른 행동하기라는 세목에 휴대폰 사용과 게임을 절제했다라는 항목이 있다. 3, 4월에는 야자 끝나고 집 와서 공부하지 않고 컴퓨터만 하다 잠잔 적도 많이 있었다.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고 나는 평일에 컴퓨터를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물론 컴퓨터를 한 날도 많았지만 계획한 공부를 다 끝낸 날이 더 많았다. 5월에 행사가 많아서 오늘은 그냥 놀아야겠다라고 생각하다가도 3, 4월을  생각하며 휴대폰 사용과 게임을 절제했다. 변화하고 있다는 생각에 뿌듯하기도 하고 자랑스러웠다. 5월 달에는 많이 변화한 것 같지는 않다. 하지만 조금씩 변화하다 보면 쌓이고 쌓여서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귀공주를 더 열심히 해야겠다.
이전글 귀공주 체험수기 1813 박세희
다음글 귀공주 체험수기 1326 정 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