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정책을 부탁해」 학생정책제안 참여 신청 안내 |
|||||
---|---|---|---|---|---|
작성자 | 신순미 | 등록일 | 21.07.14 | 조회수 | 140 |
첨부파일 |
|
||||
1. 전라북도 교육정책에 대한 교육주체들 간의 소통의 창구 활성화를 위한 「2021. 정책을 부탁해」학생정책제안을
아래와 같이 공모하오니 단위학교에서는 관심있는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 드립니다.
가. 사전 홍보 기간: 2021.7.19.(월) ~ 8.1.(일)
나. 학생정책제안 공모기간: 2021.7.21.(수) ~ 8.1.(일)
다. 접수방법: 온라인 접수(※[붙임 1]문서 참조)
라. 대상: 도내 중학교 및 고등학교 재학생 중 참여희망자(특수학교 포함)
마. 정책제안 공모 시 참고 사항
1) 모든 학교에 공통적으로 적용할 수있는 제안 사항
2) 학생들의 학교생활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사항
3) 1인 1정책 제안으로 한정하여 공모함
바. 행정사항: 코로나19상황에 따라 8.18.(수) 차담회 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붙임 1. 「2021 정책을 부탁해」추진 계획(안) 1부.
2. 정책을 부탁해 안내장 1부. 끝.
|
이전글 | 교육장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안내 |
---|---|
다음글 | 제 13회 다문화교육 우수사례 공모전 참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