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신입생 예비소집 비대면 실시 안내 및 교복 구입방법과 신입생 제출 서류 안내 |
|||||
---|---|---|---|---|---|
작성자 | 김태인 | 등록일 | 21.12.17 | 조회수 | 1804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신입생 예비소집을 비대면으로 변경하여 진행하고자 하오니 신입생과 학부모님들은 아래 안내에 따라 입학등록 절차를 이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입학 서류 교부 (첨부파일 6개) 가. 2022학년도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 [입학등록확인서] - 붙임1 나. 신입생 교복 구매 안내 및 예약 방법 안내(네이버 예약) - 붙임2 다. 전자금융거래를 위한 자동이체출금 신청서(서명 생략) - 붙임3 라. 기숙사 안내 및 신청서 - 붙임4~5 마.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일괄동의서 - 붙임-6 2. 제출서류 안내 가. 2022학년도 신입생 입학등록확인서(붙임-1) -(무상교육으로 인하여 입학금을 징수하지 않아 입학등록확인서로 대체함) 나. CMS출금 이체 신청서(붙임-3), 다. 기숙사 신청서(붙임-5)- 해당자만 제출 라.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일괄동의서 (붙임-6) 3. 제출기간: 2022. 1.17.(월) ~ 1.20.(목) 17:00까지 4. 제출방법 ( 3가지 중 원하는 방법으로 제출) 가. 신입생 등록 기간 내 학교 행정실에 직접 인편 제출 나. 팩스 제출: FAX 063-841-6948 다. 전자우편(e-mail)으로 제출: wonschool@wia.hs.kr ※ e-mail 제출 시 등록확인서 워드로 작성 후 제출 (서명란에 워드로 이름 기재 허용)
|
이전글 | 예비 대학생(현 고3 및 재수생) 한국 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알리미 신청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기숙사 입실 희망자 신청 안내 및 퇴사 원서 (기숙사 실내 안내 동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