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부 종합 지원센터 안내 |
||||||||||||||||||||||||||||
---|---|---|---|---|---|---|---|---|---|---|---|---|---|---|---|---|---|---|---|---|---|---|---|---|---|---|---|---|
작성자 | 문은영 | 등록일 | 20.12.22 | 조회수 | 519 | |||||||||||||||||||||||
첨부파일 |
|
|||||||||||||||||||||||||||
교육부와 시도교육청은 4월 1일(수)부터 학교생활기록부의 공정성을 향상하고 학부모의 궁금증 해소 등을 위해 ‘학교생활기록부 종합 지원센터(https://star.moe.go.kr)’ 운영을 시작합니다.
□ 주요 기능 ① (상담 및 정보 제공) 온라인(지원포털 내 게시판과 1:1 채팅 문의)을 통한 학생부와 관련된 질의?답변, 전문 상담원과 유선* 상담, 학생부 관련 정책 정보 제공 등 * (전화번호) 02-559-8091~3, (상담시간) 평일 9:00~18:00 ② (소통 강화) 학생부 관련 질의?상담, 설문조사 결과 등을 바탕으로 학생부 관련 정책 개선 ③ (신고) 학생부 ‘부적정 사례 신고센터’(지원포털 내 1:1 신고센터) 운영 □ 학교생활기록부 종합 지원포털 ? (접속방법) ①‘학생평가지원×학교생활기록부종합지원 누리집(https://star.moe.go.kr)’ 접속 → ②‘학교생활기록부 종합 지원포털 바로가기’ 클릭 ? 주요 메뉴 구성
|
이전글 | 2020학년도 겨울방학 중 무상우유 지원 안내 |
---|---|
다음글 | 2021 고입원서 학생진학 희망교 작성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