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산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온고을 녹음 스튜디오 운영” 체험생 추가 모집
작성자 김보라 등록일 17.08.24 조회수 839
첨부파일

2017학년도 온고을 녹음 스튜디오 운영체험생 추가 모집

자녀들과 꼭 상의하시어, 반드시 참여할 경우에만 체험 신청을 해주세요,

체험 날짜에 참여하지 않거나 취소하게 되면, 프로그램 운영에 큰 어려움을 주게 됩니다.

프로그램 : ‘온고을 녹음 스튜디오체험

체험 추가 운영일시 : 2017. 9. 7. ~12. 14. 기간 중 매주 목요일 16:10~17:50

(* 현재 운영되고 있는 녹음스튜디오 화요일 체험은 예정대로 운영됨)

신청대상 : 초등 4학년 이상 중학생

* 현재 우리 교육문화회관 방과후 특기적성프로그램 수강 중이거나, ‘녹음스튜디오화요일 체험으로 확정되어 있는 학생은 신청할 수 없음.

안내기간 : 2017. 8. 23.() 8. 29.()

신청기간 : 2017. 8. 30.() 22:00 ~ 9. 01() 15:00 (기수별 신청순 모집)

프로그램 운영내역

녹음 방송 제작을 위한 콘솔, 노트북, 마이크, 헤드폰 분배기 등의 장비와 녹음기가 설치된 녹음 스튜디오에서 1일차는 녹음관련 이론 및 관련기구 활용법을 습득하고 녹음관련 역할을 나누며, 2일 차에 체험 참여 학생들이 맡은 역할에 따라 직접 성우가 되어 동화구연녹음하거나 DJ, 리포터 등이 되어 방송 사연 제작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임(기수별 2일 체험함)

세부 운영 일정표

- 체험장소 : 우리회관 예능관 3온고을 녹음 스튜디오

- 체험대상 : 초등학교 4학년 이상, 중학생 중 희망자

* 가급적 같은 학교나 학급 학생끼리 신청 권장

- 운영 및 체험내용

1일차 : 녹음관련 이론 및 관련기구 활용법, 역할 분담

2일차 : 녹음 활동으로 방송물 제작 및 피드백

- 회당 체험인원 : 4~5

운영시기

기수

체험일시

비고

1일차

2일차

9.07.~12.14 기간 중 목요일

() 1

9.07() 16:10~17:50

9.14() 16:10~17:50

() 2

9.21() 16:10~17:50

9.28() 16:10~17:50

 

9.07.~12.14 기간 중 목요일

() 3

10.12() 16:10~17:50

10.19() 16:10~17:50

 

() 4

10.26() 16:10~17:50

11.02() 16:10~17:50

 

() 5

11.09() 16:10~17:50

11.16() 16:10~17:50

 

() 6

11.23() 16:10~17:50

11.30() 16:10~17:50

 

() 7

12.07() 16:10~17:50

12.14() 16:10~17:50

 

운영장소 : 전북교육문화회관(전주중앙중 앞-전일초 옆)

신청방법 : 희망 학생은 전북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http://www.jec.go.kr/오른쪽 퀵메뉴(QUICK MENU)/온고을녹음스튜디오)에서 기별 과정을 선택하여 개별 수강 신청

(신청란은 신청기간에 생성됨)


신청 시 유의사항

- 지역명은 전주지역 학교의 경우전주, 완주지역 학교의 경우완주로 기재

- 학년반을 숫자로만 기재(예를 들어 4학년 2반일 경우42로 기재

- 휴대폰 기입 () 010-1234-5678

기수별 신청순으로 체험대상학생 확정(2017.9.4.() 발표 예정), 홈페이지 게시

체험 신청 시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 참가 할 수 없음

체험료 무료, 녹음체험 도구 및 스튜디오 지원

학생들이 교육문화회관에 안전하게 오고 갈 수 있도록 부모님(보호자) 동행 원칙

        

(학부모 동의서는 기수별 체험

1일차에 1층 문화예술교육과로 제출)


기수별 체험 신청자가 적을 경우 취소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270-1625로 직접 문의 바람

2017. 8.


  
이전글 2017 2학기 교육급여 및 교육비 지원 신청 안내문
다음글 뉴스레터 5호 자녀사랑하기 - 신체변화와 외모에 대한 관심 이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