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석면해체공사 관련 안전 유의사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18.12.19 | 조회수 | 258 |
첨부파일 |
|
||||
석면함유의심물질 해체·제거 작업에 따른 안전 유의사항 안내 본교 본관동 천장교체 개선 공사에 따른 석면함유의심물질에 대한 해체·제거 작업이 다음과 같이 시행될 예정이니, 학생 및 교직원은 해체·제거가 이루어지는 동안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안내목적 - 석면해체·제거 공사에 대한 기간, 위치 등 정확한 정보의 사전안내를 통한 학 생, 교직원, 학부보 등의 건강상의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고 보다 안전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자 함. ■ 해체·제거 작업 일정 - 일 시 : 2018년 12월 29일부터 2019년 1월 20일까지. - 장 소 : 본관2동 2층(교장실/회의실/급식실) 3층(2학년3반~7반 교실 및 복도) - 내 용 : 석면함유의심물질 해체·제거(천장재). ■ 학생 및 교직원 준수사항 - 학생 및 교직원등 출입금지 : 석면 해체·제거가 이루어지는 장소 및 인근지역 - 해체·제거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 - 해체·제거 작업시 사용한 도구 및 석면함유의심물질에 접근 금지 (손을 대거나 가까이 가지 않기). 2018. 11. 7. 완산여자고등학교장(직인생략) |
이전글 | 겨울방학 석면해체공사 모니터단 사전설명회 개최 |
---|---|
다음글 | 석면제거 공사후 변경 석면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