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시행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9.04 | 조회수 | 520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최근 학교 현장에서 교육활동 침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전라북도교육청에서는 교권침해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조치로 학교 홈페이지(누리집)에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설치하여 9월부터 이용하도록 하였으니,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생 또는 학교 교육활동과 관련하여 학교와 상담을 진행하고자 할 때에는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 사용 사용 시작일: 2023. 9. 4.(월) ~ 배너 설치장소: 완산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 (http://wansan.hs.kr)
※ 상세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3학년도 방과후강사(기초영어, 일본어, 면접(취업)) 외부강사 최종합격자 공지 |
---|---|
다음글 | 2023년 발명어울한마당 부스운영 자원봉사활동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