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32호)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활용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4.12 | 조회수 | 87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신학기가 시작된 지 벌써 한 달이 지났습니다. 사랑스러운 우리 학생들은 저마다 새로운 다짐 속에 학업과 교우관계 맺기에 열심입니다. 우리 교직원들도 학생들의 소중한 꿈을 실현하는 데 밑거름이 되고자 학생중심 미래교육을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신학기가 시작되면서 학부모님께서는 자녀의 학습 및 기본생활습관, 교우관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담을 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갑작스러운 방문 및 상담 요청은 학생과 교사가 교육활동에 전념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내실 있는 상담을 진행하기도 어렵습니다. 학생과 교사가 교육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학교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학교 홈페이지(누리집)에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배너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일정과 내용에 대해 예약 신청을 하시면 귀댁 자녀에 대한 상담을 내실 있게 준비하여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상담을 진행하고자 하실 때에는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배너를 적극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사의 교육활동에 대한 존중과 보호는 곧 귀댁 자녀의 소중한 학습권 보호로 이어집니다. 교사의 교육활동 보호를 위하여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교직원들도 학부모님의 작은 의견도 소중히 듣겠습니다. □ 운주초등학교홈페이지: http://school.jbedu.kr/unju □ 예약신청 순서 ① 학교 홈페이지 접속 ? ②【학교소개】 ? ③【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 ④【글쓰기 바로가기】 ? ⑤【본인확인】 ? ⑥【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⑦【민원상담 내용 작성 및 등록】
붙임을 참고하세요~! |
이전글 | (2024-33호)아토피.천식 안심학교 알레르기 질환 조사 |
---|---|
다음글 | (2024-31호) 온라인 학생 건강상담 게시판 활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