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겨울방학기간 중 안전신고 학생에 대한 봉사시간 인정 계획 안내
작성자 심지연 등록일 17.01.16 조회수 406
첨부파일

겨울방학기간 중 안전신고 학생에 대한 봉사시간 인정 계획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 바랍니다.


. 인정기간 :‘16. 12. 30(겨울방학 시작 시점) ~ ’17. 3. 31

‘17년 국가안전대진단 기간 : ’17. 2. 6 ~ 3. 31

. 대 상 : , , 고 학생

. 인정시간 : 수용된 안전신고 1건당 1시간 봉사시간 인정

하루 최대 4시간, 기간 중 최대 15시간 인정

. 신고방법 : 안전신문고 앱 또는 안전신문고 홈페이지 신고

이전글 2016년 귀속 근로소득 연말정산 안내
다음글 완주군립 중앙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