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우전초등학교 공고 제2018-21호 전주우전초등학교 2018학년도 2학기 학습준비물 구입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과업지시서(규격서) 및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전주우전초등학교 2018학년도 2학기 학습준비물 구입 | 견적(입찰)방식 | 수의(소액)총액, 지역제한, 전자입찰방식 | 구 매 내 역 | 구매목록 참조 | 기 초 금 액 | 금12,160,950원(부가가치세 포함) | 납 품 기 한 |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공휴일 포함) | 납 품 장 소 | 전주우전초등학교 각 학년 1반 교실 | 기 타 사 항 | ∙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붙임’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견적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접수개시 | 견적서접수마감 | 개찰일시 | 개 찰 장 소 | 2018. 9. 4(화) 10:00 | 2018. 9. 10(월) 10:00 | 2018. 9. 10(월) 11:00 | 입찰집행관 PC |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견적(투찰) 마감일시는 2018. 09. 10(월) 14:00, 개찰은 2018. 09. 10(목) 15:00에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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