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우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학년도 2학기 학습준비물 구입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작성자 전주우전초 등록일 18.08.31 조회수 264
첨부파일

전주우전초등학교 공고 제2018-21

 

전주우전초등학교 2018학년도 2학기 학습준비물 구입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과업지시서(규격서) 및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전주우전초등학교 2018학년도 2학기 학습준비물 구입

견적(입찰)방식

수의(소액)총액, 지역제한, 전자입찰방식

구 매 내 역

구매목록 참조

기 초 금 액

12,160,950(부가가치세 포함)

납 품 기 한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공휴일 포함)

납 품 장 소

전주우전초등학교 각 학년 1반 교실

기 타 사 항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붙임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견적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접수개시

견적서접수마감

개찰일시

개 찰 장 소

2018. 9. 4() 10:00

2018. 9. 10()

10:00

2018. 9. 10()

11:00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견적(투찰) 마감일시는 2018. 09. 10() 14:00, 개찰은 2018. 09. 10() 15:00에 실시합니다.

이전글 2018학년 2학기 학년 회장, 부회장 당선인 공고
다음글 <9월 학부모 교육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