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우전초등학교 공고 제2018- 16호 전주우전초등학교 2018학년도 1학기 도서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전주우전초등학교 도서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 견적(입찰)방식 | ◦수의(소액)총액, 지역제한, 전자입찰, 전자계약 방식 | 구 매 내 역 | ◦붙임 도서구입목록 참조 | 납 품 기 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10일 이내(공휴일 포함) | 납 품 장 소 | ◦전주우전초등학교 도서실 등(※세부사항은 특수조건 참고) | 기 초 금 액 | 금8,124,700(팔백일십이만사천칠백원) | 기 타 사 항 | ㅇ 본 견적서 제출(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붙임’ 특수조건 및 도서구입목록을 숙지한 후 견적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도서판매 가격할인을 10% 이내로 제한하도록 「출판문화산업진흥법」이 개정되어 2014.11.21.부터 시행하고 있으므로 개정 도서정가에서 허용하는 도서정가제 가격할인율(10%)을 위반하여 도서정가(기초금액)의 90%미만으로 입찰하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령 및 예규(입찰유의서) 등」에 따라 입찰무효로 처리됩니다. | 참 고 사 항 | ㅇ 도서 정가의 간접할인 5%에 해당하는 경제상의 이익(도서상품권)을 제공 가능합니다.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제22조 제5항 및 제7항) ㅇ 마크, 장비작업(등록번호, 청구기호)은 별도의 계약에 의해 진행될 예정이며(특수조건 제2조에 의거 계약진행), 기초금액은 도서 구입만 해당됩니다. |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2018. 4. 17. 10:00 | 2018. 4. 19. 10:00 | 2018. 4. 19. 11:00 | 입찰집행관 PC |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투찰) 마감일시는 2018. 4. 19. 15:00, 개찰은 2018. 4. 19. 16:00에 실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