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현황
(2025.9.1.기준)
학년 | 1 | 2 | 3 | 4 | 5 | 6 | 특수 학급 | 합계 | 유치원 | |
---|---|---|---|---|---|---|---|---|---|---|
학급수 | 6 | 6 | 5 | 5 | 6 | 6 | 1 | 34(1) | 1 | |
학 생 수 | 남 | 52 | 61 | 57 | 64 | 76 | 78 | 3 | 388 | 2 |
여 | 61 | 48 | 52 | 53 | 72 | 67 | 3 | 354 | 2 | |
합계 | 114 | 109 | 109 | 117 | 148 | 145 | 6 | 742 | 4 |
+ 교직원 현황
(2025.9.1.기준)
구분 | 교무실 | 늘봄지원실 | 행정실 | 총계 | ||||||||||||||||||||||||
---|---|---|---|---|---|---|---|---|---|---|---|---|---|---|---|---|---|---|---|---|---|---|---|---|---|---|---|---|
교원 | 공무직 | 합계 | 교육전 문직원 |
공무직 | 합계 | 행정 실장 |
행정 팀장 |
주무관 | 시설 관리원 |
학교직원 | 합계 | |||||||||||||||||
교장 | 교감 | 부장 교사 |
교사 | 보건 | 상담 | 개별반 | 유치원 | 특수 교육 지도사 |
스포 츠강사 |
교무 실무사 |
특수 행정 실무사 |
늘봄 지원 실장 |
늘봄 실무사 |
돌봄 전담사 |
영양 교사 |
청소원 | 경비원 | 조리원 | ||||||||||
수 | 남 | 1 | 1 | 8 | 1 | 1 | 12 | 1 | 1 | 2 | 4 | 16 | ||||||||||||||||
여 | 1 | 9 | 23 | 1 | 1 | 1 | 2 | 1 | 2 | 41 | 1 | 1 | 2 | 4 | 1 | 3 | 1 | 2 | 8 | 15 | 60 | |||||||
계 | 1 | 1 | 10 | 31 | 1 | 1 | 1 | 2 | 1 | 1 | 2 | 1 | 53 | 1 | 1 | 2 | 4 | 1 | 1 | 3 | 1 | 1 | 2 | 2 | 8 | 19 | 76 |
+ 시설 현황(모듈러포함)
(2025.9.1.기준)
구분 | 관리 교실 |
일반 교실 |
보건실 | 개별반 | 과학실 | 컴퓨 터실 |
자료실 | 방송실 | 상담실 | 도서실 | 전담실 | 돌봄 교실 |
유치 원실 |
대강당 | 다목 적실 |
체육실 | 시청 각실 |
학생 자치실 |
창고 | 화장실 |
---|---|---|---|---|---|---|---|---|---|---|---|---|---|---|---|---|---|---|---|---|
현황 | 5 | 34 | 1 | 1 | 2 | 1 | 1 | 1 | 1 | 1 | 2 | 2 | 1 | 1 | 1 | 1 | 1 | 1 | 2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