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현황
(12.18.기준)
학 년 | 1 | 2 | 3 | 4 | 5 | 6 | 특수 학급 |
합계 | 유치원 | |
---|---|---|---|---|---|---|---|---|---|---|
학급수 | 6 | 6 | 4 | 6 | 6 | 6 | 1 | 34(1) | 1 | |
학 생 수 | 남 | 61 | 58 | 60 | 75 | 76 | 79 | 2 | 410 | |
여 | 47 | 52 | 50 | 70 | 67 | 61 | 3 | 347 | 3 | |
합계 | 109 | 110 | 110 | 145 | 143 | 140 | 5 | 757 | 3 |
+ 교직원 현황
(12.18.기준)
구 분 |
교무실 | 행정실 | 총계 | ||||||||||||||||||||||||
---|---|---|---|---|---|---|---|---|---|---|---|---|---|---|---|---|---|---|---|---|---|---|---|---|---|---|---|
교장 | 교감 | 교사 | 특수 교육 지도 사 |
스포 츠강 사 |
교무 실무사 |
특수 행정 실무사 |
늘봄 전담사 |
돌봄 전담 사 |
유치원 과후 |
합계 | 행정 실장 |
행정 팀장 |
주 무 관 |
시설 관리원 |
학교직원 | 합계 | |||||||||||
부장 교사 |
교사 | 보건 | 상담 | 개별반 | 유치원 | ||||||||||||||||||||||
청소원 | 경비원 | 영양사 | 조리원 | ||||||||||||||||||||||||
수 | 남 | 2 | 6 | 1 | 1 | 10 | 1 | 2 | 1 | 2 | 6 | 16 | |||||||||||||||
여 | 1 | 1 | 8 | 27 | 1 | 1 | 1 | 1 | 1 | 2 | 1 | 2 | 1 | 48 | 1 | 1 | 2 | 1 | 8 | 13 | 61 | ||||||
계 | 1 | 1 | 10 | 33 | 1 | 1 | 1 | 1 | 1 | 1 | 2 | 1 | 1 | 2 | 1 | 58 | 1 | 1 | 3 | 1 | 2 | 2 | 1 | 8 | 19 | 77 |
+ 시설현황
구분 | 관 리 교 실 |
일 반 교 실 |
보건실 | 개별반 | 과학실 | 컴퓨터실 | 자료실 | 방송실 | 상담실 | 도서실 | 전담실 | 돌봄 교실 |
유치원실 | 대강당 | 다목적실 | 체육실 | 시청각실 | 학생 자치실 |
창고 | 화장실 |
---|---|---|---|---|---|---|---|---|---|---|---|---|---|---|---|---|---|---|---|---|
현황 | 5 | 34 | 1 | 1 | 2 | 1 | 3 | 1 | 1 | 1 | 2 | 2 | 1 | 1 | 1 | 1 | 1 | 1 | 1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