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 채용 공고(3차) |
|||||||||||||||||||||||||||||||||||||||
---|---|---|---|---|---|---|---|---|---|---|---|---|---|---|---|---|---|---|---|---|---|---|---|---|---|---|---|---|---|---|---|---|---|---|---|---|---|---|---|
작성자 | 동호초 | 등록일 | 24.02.28 | 조회수 | 93 | ||||||||||||||||||||||||||||||||||
첨부파일 |
|
||||||||||||||||||||||||||||||||||||||
<동호초등학교 공고 제2024-4호>
2024학년도 1학기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 채용 공고(3차) 동호초등학교
동호초등학교 복식수업학급 지원을 위한 강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합니다. 1. 채용인원: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 1명 *전라북도교육청 복식수업학급 지원강사 임용조건 변동시 채용 인원 변동 2. 채용기간: 2024. 3. 1. ~ 2024. 8. 31. (6개월 단위 채용, 전일제, 방학중 근무) 3. 선발기준 및 자격
※ 2024학년도 1년 동안 복식수업학급의 수업을 지원하고 담임교사를 보조하여 학생을 지도할 수 있는 분 ※ 임용대기자는 2024학년도 발령여부를 확인하여 응시 ※ 도서,벽지 및 농어촌 지역에 있는 학교 중 1, 2차 공고(학교, 교육지역청, 도교육청 3곳 필수 공고) 후에도 위 순위의 지원자가 없는 경우, 명예 퇴직자 채용 가능하며 연령을 만 65세까지 상향하여 채용할 수 있음 4. 계약기간 - 계약 근무기간(1학기): 2024년 3월 1일 ∼ 2024년 8월 31일 - 계약 근무기간(2학기): 2024년 9월 1일 ∼ 2025년 2월 28일 ※ 학기단위로 임용하고, 필요한 경우 인사자문위원회 협의 등의 절차를 거쳐 적격 여부 판단 후 내부결재를 통해 계속하여 임용(단, 계약기간의 단절이 없어야 함) 5. 근무조건 및 업무 내용(자세한 사항은 아래 참고 자료 확인) 가. 보수(월정액) - 보수 지급: 월정액 지급(2,366,400원) - 9,860원×8시간×30일(유급휴일 수당 포함) - 산재보험ㆍ고용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 등 4대 보험 의무 가입 나. 근무시간: 본교 교직원 근무시간과 동일(08:30 ~ 16:30) 다. 국가공무원법, 교육기본법 및 본교 교직원 복무규정에 준하여 근무하여야 함 라. 휴업일(방학 등)의 복무처리 -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는 『교육공무원법』 제32조에 해당하는 기간제교원이 아니고, 공무원이 아닌 근로자이므로 방학 중 『교육공무원법』 제41조(연수기관 및 근무장소외에서의 연수)로 복무처리 불가하며, 방학 중 결근 시 급여를 일할 계산하여 처리해야 함. - 공가, 학기당 4일 이내의 일반병가 및 특별휴가(출산휴가 제외) 허용 - 연차 유급휴가 - 휴가권 보장 마. 업무 내용 1) 교육계획서에 따른 수업(단, 학교 사정에 따라 시간 변동은 있을 수 있음) 2) 복식수업학급의 수업을 지원하고, 담임교사를 보조하여 학생을 지도 6. 제출 서류 가. 강사 지원서 1부,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 각 1부 나. 기타 서류는 합격 통지 후 제출(추후 안내) 다. 계약 시 결격사유조회,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경력조회 예정 라. 경력별 구비서류
※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는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서식의 병력요건이 첨부된 건강진단서로도 대체가능 ※ 같은 학교에서의 재계약 시에는 종전의 서류로 갈음 (단,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발행일로부터 1년임) 7. 서류 제출 기간: 2024년 2월 28일(수) ~ 2024년 2월 29일(목) 12:00까지 8. 서류 제출 방법: 직접 접수(동호초등학교 교무실) 또는 E-mail 접수(dongho3801@korea.kr) 9. 심사 방법 가. 서류 심사 후 면접 대상자 통보: 2024년 2월 29일(목) 12:30 이후 나. 면접 일시: 2024년 2월 29일(목) 14:00 다. 면접 장소: 동호초등학교 영어교실 10. 합격자 발표: 2024년 2월 29일(목) 15:00 이후 개별 연락 11. 기타 가. 근로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때(담당학급학생의 전출 등으로 인하여 해당학급의 학생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등)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본인 희망에 따라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에 반환할 수 있으며 그 후 폐기합니다. 다. 합격자 통지 후 결격 사유(채용신체검사서 및 신원조회 회보 등)가 발생하거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발견될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채용에 관련된 세부적 사항과 보수 지급 등 일체는 전라북도교육청 계약제교원 채용 지침에 의하여 시행합니다. 마. 지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바.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지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합격 발표 후에 부적격자로 판명 시 무효 처리하고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사.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아. 기타 상세한 사항은 동호초등학교 교무실(☎ 063-563-6298)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2월 28일
동호초등학교 |
이전글 | 전북함께학교 운영 안내 |
---|---|
다음글 | 2024학년도 1학기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 채용 공고(2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