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상담 예약제 변경 안내 |
|||||
---|---|---|---|---|---|
작성자 | 김수인 | 등록일 | 23.10.17 | 조회수 | 139 |
첨부파일 |
|
||||
존경하는 학부모님께 드립니다. 본교는 작년까지 1, 2학기 두 번에 걸쳐 학생들의 학습활동 및 가정생활, 건강 상태, 수업 등과 관련하여 학부모 상담주간을 운영하여 왔습니다. 하지만 새롭게 시행되는 전라북도 교육지침에 따라 2023년도 2학기부터 상담 운영 방식이 변경되어 안내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학기에는 기존처럼 상담주간을 운영하고, 2학기에는 기존 상담주간 운영이 아닌, 예약 상담 체제로 변경하여 수시 상담 운영합니다.
1학기에는 새로운 학생들을 맞이하여, 전체 학생의 전반적인 모습을 알기 위해 상담주간을 운영합니다. 2학기에는 학생의 필요, 학부모의 필요 등 개개인의 필요와 요구에 따라 상담 예약 체제로 수시 상담을 운영합니다. 학교에서도 학생들의 건강한 발달과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상담이 필요한 경우 학부모님께 상담을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상담신청서 양식은 학교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는 담임교사에게 미리 말해서 상담신청서 양식을 학생이 학급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 2학기 상담 필요 시 수시로 예약 상담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미리 담임교사에게 말해서 상담신청서를 학생이 학급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내용을 파일 첨부합니다.> |
이전글 | 2023 학교의 민주적 운영 실태조사 안 |
---|---|
다음글 | 2023학년도 5학년 2학기 현장체험학습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