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휴업연장에 따른 학생안전 조치 사항 안내
작성자 강정수 등록일 20.04.02 조회수 255
첨부파일

현재 순차적 온라인 개학이 발표되어 온라인 학급운영을 준비하고 있으나 이후 학교 등교 상황에서 학교와 학생 모두 안전한 생활을 위한 조치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1. 등교 전 매일 학생 건강상태 살피기- 이상이 있을 경우 담임 선생님께 연락 

  2. 가정에서 발열이 있을시 충분한 휴식취하기- 출석으로 인정됨(발열시 담임 선생님께 연락)

  3. 학교 등교시 개인의 판단에 따라 마스크 착용 권고

  4. 스쿨버스 승차시 1차 발열 체크, 교실 입실 후 2차 발열체크 일과 시간중 3~4차 발열체크

      - 37.5도 이상이면 재측정, 발열이 지속될 경우 귀가 조치를 위해 제2돌봄실에서 부모님을 기다림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안내장을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0년 안전점검의 날 추진 계획
다음글 2020. 4월 전북교육아카데미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