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업연장에 따른 학생안전 조치 사항 안내 |
|||||
---|---|---|---|---|---|
작성자 | 강정수 | 등록일 | 20.04.02 | 조회수 | 255 |
첨부파일 |
|
||||
현재 순차적 온라인 개학이 발표되어 온라인 학급운영을 준비하고 있으나 이후 학교 등교 상황에서 학교와 학생 모두 안전한 생활을 위한 조치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1. 등교 전 매일 학생 건강상태 살피기- 이상이 있을 경우 담임 선생님께 연락 2. 가정에서 발열이 있을시 충분한 휴식취하기- 출석으로 인정됨(발열시 담임 선생님께 연락) 3. 학교 등교시 개인의 판단에 따라 마스크 착용 권고 4. 스쿨버스 승차시 1차 발열 체크, 교실 입실 후 2차 발열체크 일과 시간중 3~4차 발열체크 - 37.5도 이상이면 재측정, 발열이 지속될 경우 귀가 조치를 위해 제2돌봄실에서 부모님을 기다림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안내장을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0년 안전점검의 날 추진 계획 |
---|---|
다음글 | 2020. 4월 전북교육아카데미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