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 |
|||||
---|---|---|---|---|---|
작성자 | 성수중 | 등록일 | 21.03.11 | 조회수 | 135 |
첨부파일 |
|
||||
1. 접수기간: 2021.3.11.(목) ~ 2021.3.15.(월) 12:00까지 ?평일 근무시간(08:30~16:30) 이내,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단, 접수마감일은 12:00까지 2. 접수방법: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 응시원서 1부. - 개인정보취급 동의서 1부. -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1부. 3. 접수장소: 성수중학교 행정실 4. 접수 관련 문의는 성수중학교 행정실(☎063-642-900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면접일시 : 2021.3.15(월) 15:20~(응시자는 면접 15분전까지 도착) 6. 합격자 발표예정일 : 2021.3.15(월) 16:00 이후 7. 참고사항(채용 제한) 1)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학교 및 기관에서 채용되어 코로나19 단기인력 사업(돌봄, 급식, 방역)으로 근무한 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 제한 2) 우리학교와 용역계약을 체결하여 현재 근무하고 있는 자 응시 제외 3) 타 학교에서 채용되어 코로나19 단기인력사업(돌봄, 급식, 방역 등)으로 현재 근무하고 있거나 합격자 발표된 자 채용 불가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학교전담경찰관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일과 시정표 |